생활경제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플스 전문 스토어'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2-01-14 09:49:33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14일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은 서울 송파구 약 2248평(7431㎡) 규모 프리미엄 체험형 가전 매장이다.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전문 스토어'는 메가스토어 잠실점 1층에 약 27평(90㎡) 규모로 들어섰다. 국내 가전제품 전문점 첫 PlayStation® 전문 매장이다.

해당 스토어에서는 콘솔 게임기와 다양한 인기 게임 타이틀을 살펴볼 수 있다. 제품 컨설턴트가 소비자별 맞춤형 전문 상담도 제공한다.

이번 오픈 기념으로 16일까지 사흘간 구매 행사도 연다. 행사 기간 게임 타이틀과 주변 기기 모든 상품은 최대 10% 저렴하다.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플레이스테이션 5(PS5™)를 한정 수량 예약 판매하고 있다. 제품은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다. 무선 헤드셋 등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용훈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부문장은 "국내 할인점, 가전 전문점 중 처음 콘솔기부터 게임 타이틀과 주변 기기 등의 전문 스토어를 잠실점에 선보인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전문 스토어를 확대, 고객 체험 기회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KB증권
기업은행
여신금융협회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신한금융
하이닉스
NH투자증권
국민은행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넷마블
하나금융그룹
경남은행
KB희망부자
보령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부영그룹
대원제약
주안파크자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