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캠핑장에서도 쓴다" 삼성,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예약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문은주 기자
2022-01-11 11:44:23

MZ 세대 겨냥 미니멀 디자인·사용 편의성·활용성 강화

20일까지 배터리 등 혜택 제공...예약 판매가 119만원

삼성전자가 11일부터 180도까지 자유자재로 회전해 공간에 구애 받지 받고 사용 가능한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을 예약 판매한다.

최대 100형(대각선 254cm) 크기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더 프리스타일은 무게(830g)가 가볍고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C타입 전원선을 채택해 호환성도 높였다. 50W/20V의 외장 배터리와 연결하면 실내 뿐만 아니라 캠핑 등의 야외 활동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프로젝터는 제품을 설치할 때마다 비율 수평 초점 등을 직접 맞춰야 하지만 더 프리스타일은 전원을 켜자마자 빠르고 정확하게 자동으로 16:9 화면을 만들어 준다. 또 삼성 스마트 TV와 동일하게 국내외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영상 콘텐츠를 감상하지 않을 때는 블루투스·AI 스피커 무드등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더 프리스타일의 가장 큰 장점은 '오토 키스톤(프로젝터 화면 왜곡 자동 보정)', '오토 레벨링(프로젝터 위치에 따라 수평 자동 조정)', '오토 포커싱' 등과 같이 다양한 화면 자동 설정 기능을 탑재한 것도 더 프리스타일의 큰 장점으로 꼽힌다. 

이런 특징으로 지난 8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2에서도 큰 관심을 끌었다.

더 프리스타일 예약판매는 삼성닷컴을 중심으로 삼성 디지털프라자·11번가·무신사(11일부터), 오늘의집·G마켓·카카오·네이버에서(12일부터) 진행된다. 예약 판매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티빙 스탠다드 2년 이용권, 더 프리스타일 전용 캐리어, 전용 배터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 공식 출시하는 더 프리스타일의 가격은 119만원이다.
 

[사진=삼성전자]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기업은행
KB증권
대원제약
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하나증권
부영그룹
메리츠증권
NH투자증권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신한은행
주안파크자이
하이닉스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넷마블
신한금융
보령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우리은행
경남은행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