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제약바이오] 유비케어·휴젤·동아제약·휴온스메디케어·목암생명과학연구소·동국제약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제약바이오] 유비케어·휴젤·동아제약·휴온스메디케어·목암생명과학연구소·동국제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1-11-22 13:47:08

[사진=유비케어 오토팩 멤버십 혜택 강화]

유비케어, 오토팩 멤버십 강화...프린트 리본 추가

유비케어는 최근 ‘오토팩 멤버십’ 내 프린트 리본 품목을 추가하는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18년 8월 출시한 ‘오토팩 멤버십’은 자동 조제기(ATC) 업계 유일의 소모품 정기배송 서비스다. 약 조제 시 필요한 약포지, 인쇄리본, 열전사지 등으로 구성됐으며, 약국 회원들은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날짜에 편리하게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프린트 리본 품목은 자동 조제기 사용 시 약포지에 인쇄되는 인쇄물에 쓰이는 먹지다. 회사는 그동안 약국 현장에서 요청이 많았던 품목을 추가했다며 이를 기념해 약포지와 프린트 리본을 함께 구매 시 프린트 리본에 대해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유비케어 이상경 대표이사는 “유비케어는 고객이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약국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할인율 확대와 할인 품목의 추가 등 오토팩 멤버십을 강화하는 방안을 지속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휴젤, 창립 20주년 온라인 창립기념식]

휴젤, 창립 20주년 맞아 온라인 창립기념식 개최
 
휴젤이 지난 18일 회사 창립 20주년을 맞아 온라인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20살 휴젤, Go Global!’을 주제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는 2021년 휴젤의 주요 성과 발표와 함께 20돌 휴젤의 글로벌 기업 도약을 위한 내년도 사업 계획과 향후 비전 등을 공유했다.
 
창립 20주년을 맞아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 인사를 건넨 손지훈 대표는 올 한 해 휴젤이 거둔 주요 성과에 관해 설명했다. 특히, 2021년은 휴젤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친 해로, 해외 시장에서 거둔 구체적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기업의 새로운 미래를 써 내려 나갈 다양한 변화들도 언급했다. 손 대표는 새로운 최대 주주와의 전략적이고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선도 기업으로서의 성장성을 현실화하겠다고 덧붙였다.
 
휴젤 손지훈 대표는 “휴젤은 혁신적인 기술력과 제품력, 그리고 영업력을 기반으로 지난해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데 이어 내년에는 유럽과 미국 시장 진출까지 앞두고 있다”며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의 리더라는 우리의 꿈이 한층 더 가까워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굿:아이]

동아제약, 건기식 브랜드 '굿:아이' 출시

동아제약은 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ː아이’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눈 건강기능식품 굿ː아이 브랜드는 △굿아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알티지오메가3 등 총 3종류다.
 
제품 모두에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함유했다.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 와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에 필요한 ‘비타민 E’ 성분도 포함했다.
 
굿아이와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에는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을 함유했다.
 
굿아이 루테인지아잔틴&알티지오메가3는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rTG형 오메가-3 성분을 함유해 눈의 건조함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동아제약 김민혁 브랜드매니저는 “세분화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고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며 “브랜드명처럼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휴온스메디케어 ‘휴엔 IVH ER’]

휴온스메디케어, '제17회 국제소방안전박람회' 참가
 
휴온스메디케어는 국내 최대 규모 소방산업 박람회 ‘제17회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국제소방안전박람회는 ‘The 안전한 미래를 여는 소방산업’을 슬로건으로 24~26일까지 사흘간 대구 EXCO에서 열린다. 450여곳의 소방안전 분야 전문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휴온스메디케어는 국내 소독 및 멸균 분야 대표 기업으로 박람회에 참가, 국산 기술로 만든 공간멸균기 ‘휴엔 IVH ER’과 화학적지시제(CI) 등을 선보인다.
 
부스에 실제 구급 차량을 두고 ‘휴엔 IVH ER’을 설치, 멸균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멸균 후에는 참관객들이 멸균 정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자체 개발한 카드형 CI로 멸균 유효성도 검증한다.
 
휴온스메디케어 관계자는 “각종 바이러스로부터 구급 대원들과 환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병원뿐 아니라 구급 차량 등에도 공간멸균이 필요하다”며 “휴엔 IVH ER은 멸균 처리 속도, 안전성, 편리성 등 모든 면에서 효율성을 높인 만큼 구급 차량에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신현진 부소장]

목암연구소, 부소장에 신현진 박사 영입
 
목암생명과학연구소는 신현진(49)박사를 부소장으로 영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현진 신임 부소장은 서울대학교 전기공학부를 졸업하고 텍사스대학교 오스틴캠퍼스에서 의생명공학 석사 및 의생명정보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졸업 후 다나-파버 암연구소를 거쳐 지난 2011년부터 최근까지 다케다제약 미국법인에서 생명정보학/전산생물학 분야 수석연구원으로 근무했다.
 
신현진 부소장은 “한국 제약산업 발전에 큰 발자취를 남겨온 연구소 일원이 될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고도로 발달하는 인공지능 및 정보과학을 제약 및 헬스케어 산업에 성공적으로 융합할 최적의 방법을 찾기 위해, 자체 연구역량을 기르고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구소는 신현진 박사의 전문 분야인 생명정보학 및 머신러닝을 활용해 인공지능 연구 분야를 국내에서 선도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동국제약 소비자대상 수상]

동국제약 '판시딜', 의약품 유일 4년 연속 소비자대상

동국제약은 ‘판시딜’이 의약품으로는 유일하게 ‘2021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제품’ 부문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2012년부터 소비자 친화 경영을 추구하고, 소비자의 권익 증진에 앞장서는 기업 및 단체나 개인을 선정해 왔다.
 
이 시상식에서 판시딜은 약용효모 성분의 탈모 치료제로서 소비자들에게 효과와 안전성과 같은 품질의 우수성뿐 아니라, 질환 관리의 필요성과 방법을 지속해서 알려 소비자 권익 증진에 이바지한 측면을 인정받아 ‘올해의 최고 제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에는 20~30대에서 취업난이나 업무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늘고 있어, 앞으로 젊은 층 대상의 탈모 관리 캠페인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판시딜은 ‘일반의약품 경구용 탈모치료제’ 부문 7년 연속 판매 1위 (2014~2020년, 아이큐비아 기준) 제품으로,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모발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B군 등 6가지 성분이 배합됐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라이프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부영그룹
KB희망부자
기업은행
넷마블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보령
하이닉스
신한금융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지주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KB증권
신한은행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경남은행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kb_지점안내
NH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대원제약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