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제약바이오] 휴온스내츄럴·유비케어·대웅제약·신신제약·조아제약·프롬바이오·진원생명과학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제약바이오] 휴온스내츄럴·유비케어·대웅제약·신신제약·조아제약·프롬바이오·진원생명과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1-11-01 13:30:28

[사진=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더 진한 녹용홍삼스틱]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더 진한 녹용홍삼스틱' 출시

휴온스내츄럴의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녹용에 홍삼을 더한 ‘이너셋 더 진한 녹용홍삼스틱’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휴온스내츄럴에 따르면 이너셋 더 진한 녹용홍삼스틱은 뉴질랜드산 녹용추출농축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에 9가지 식물성 원료를 더해 1포에 담은 제품이다. 휴대가 편한 액상 스틱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팩은 50포로 구성했다.

회사는 녹용과 홍삼 특유의 씁쓸한 맛을 보완하고자 프락토올리고당과 사양벌꿀, 대추 농축액만으로 단맛을 건강하게 구현했다고 덧붙였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맛과 건강,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담은 이번 신제품과 함께 이너셋의 더 진한 시리즈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라며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회원 혜택, 주간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유비케어, ‘제25회 팜엑스포’ 참가]

유비케어, 1일부터 열리는 팜엑스포 참가...약국 경영 통합 솔루션 선봬

유비케어가 1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25회 팜엑스포’에 참가한다. 팜엑스포는 최신 의약 경향을 교류하고, 약국 경영의 선도적 정보를 제공하는 전시회다.

회사는 이번 행사에서 약국용 약국관리시스템(PMS, Pharmacy Management System) ‘유팜’과 약국 경영에 필요한 제품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비케어 대표 제품인 유팜은 처방 조제, 보험 청구, 복약지도 기능을 갖춘 약국 청구 관리 솔루션으로, 약국 환경에 필요한 업무 전반을 정보화해 효율적인 약국 운영을 돕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바코드 리더기를 통한 처방전 자동 입력 솔루션 유팜 2D바코드 △단말기 조작 없이 바코드 리더로 일반의약품과 조제 의약품 비용 합산·결제할 수 있는 약국 전용 카드 단말기 VAN plus △약국 시스템과 연동해 자동으로 약을 조제·포장하는 오토팩도 선보인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는 “유비케어는 약국 운영에 필요한 제품을 풀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는 기업”이라며 “이번 온라인 전시회에서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 '이노베이션 창업스쿨 공모전' 개최

대웅제약은 ‘이노베어 창업스쿨 공모전’을 개최하고 12월 15일까지 응모를 받는다고 1일 밝혔다.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역량을 가진 연구자 또는 기업가를 선발하고 사업화 비결을 전수해 창업을 돕거나, 기술이전 또는 공동 연구개발을 진행하거나, 창업 초기에 드는 초기비용을 제공함으로써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관심 기술 6개 분야로 △세포·유전자 치료제 △항암·자가면역·섬유증질환 합성신약 파이프라인 및 플랫폼 기술 △신규 모달리티(Modality) 신약 △약물 전달 플랫폼 △디지털 치료제 △줄기세포 플랫폼이다.

공모전에 응모하려면 대웅제약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사업계획서를 작성한 뒤, 지원 분야를 선택해 12월 15일 18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대웅제약은 1년 내 법인 설립을 목표하는 ‘예비창업 패키지’, R&D 공동개발 및 기술이전만을 희망할 경우 ‘씨앗 패키지’, 창업 3년 이내 스타트업에 시드투자를 지원하는 ‘초기투자 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전승호 대웅제약 대표는 “유망한 기술을 가졌지만, 벤처 설립이나 단독 연구에 어려움을 겪는 연구자들, 제약·바이오 분야에서 번뜩이는 사업모델을 갖췄으나 초기자금이 부족했던 기업가들 모두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대웅제약의 비결을 전해받기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신신제약,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

신신제약,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 전개

신신제약은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야리산U를 20일 동안 섭취한 후에도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을 보장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20% 할인된 가격과 함께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로 배송한다. 신신HL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를 작성한 70명에게는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20일 체험 후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는 신신제약 블로그에서 환불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잔여 제품 및 구매 영수증과 함께 택배를 보내면 된다. 자세한 환불 절차는 각 판매 채널 상세 페이지 내 유의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신제약 정경재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기회를 통해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를 경험하고 꾸준한 생활 습관을 구축해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조아제약 2021 서울컵 유소년야구대회 후원]

조아제약, '2021 서울컵 유소년야구대회' 후원

조아제약이 서울시야구소프트볼협회와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2021 서울컵 유소년야구대회'를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서울컵 유소년야구대회는 클럽부와 초등부로 나눠 불암산 종합스타디움 유소년 야구장과 장충어린이야구장에서 열린다.

클럽부는 나이로 구분한 새싹리그, 꿈나무리그, 유소년리그, 주니어리그 등 모두 4개 리그에 6개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112개 클럽팀이 참가한다. 초등부에서는 서울시 관내 초등부 야구부 22개 팀과 경기도 협회장기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2개 학교가 참가할 예정이다.

조아제약은 각 토너먼트 우승팀 및 대회 MVP에게 기억력 개선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조아바이톤'을 시상하고, 장 운동 촉진에 효과적인 '스트롱바이오틱스포르테'를 참가상으로 후원한다.

조아제약은 13년간 '조아제약 프로야구 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올해부터 '월간 MVP 기부 챌린지'를 통해 위스타트지역아동센터에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하는 등 국내 야구 문화 발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힘쓰고 있다.

 

[사진=프롬바이오, 6년정성 더진한 홍삼기원]

프롬바이오, '6년정성 더진한 홍삼기원' 출시

프롬바이오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신제품 ‘6년정성 더진한 홍삼기원’을 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억력과 면역력 증진 등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회사에 따르면 제품 한 포로 홍삼의 지표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5mg을 섭취할 수 있다. 또, 총명탕 약재로 유명한 석창포, 원지, 백복령 등을 배합한 식물혼합농축액이 51% 이상 함유됐다.

회사 관계자는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키운 국내산 홍삼만을 사용해 믿을 수 있으며, GMP와 HACCP 인증받은 프롬바이오 자체 공장에서 300여 가지 품질 검사를 통과한 홍삼 농축액만을 선별 생산해 품질을 높였다”고 강조했다.

프롬바이오는 수험생 건강 관리를 위해 11월 한 달간 자사 온라인 몰에서 ‘6년정성 더진한 홍삼기원’ 제품을 2+1 구성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 30포 구매 시 15포를 증정하며 60포 구매 시 30포를 추가 증정한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는 “6년정성 더진한 홍삼기원은 내 자녀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까다로운 원료 선별과 생산으로 제품의 기능성과 품질을 높인 제품”이라며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자녀의 건강 관리를 챙길 수 있는 맞춤 건강식”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진원생명과학]

진원생명과학,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 유럽·불가리아에서 임상 2상 승인

진원생명과학은 코로나19 경구용 치료제인 GLS-1027의 임상2상 연구가 유럽의약품청(EMA)과 불가리아 허가 당국으로부터 승인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이 임상 연구는 무작위, 위약 대조, 이중 맹검 임상2상 연구(NCT04590547)로 이미 미국, 한국, 북마케도니아에 승인받았고, 유럽(불가리아)을 포함해 총12개 기관에서 진행된다.

진원생명과학은 햄스터 공격 감염연구를 통해 GLS-1027이 처음 발견된 코로나19 바이러스뿐 아니라 백신 저항성이 매우 높은 베타변이주에서도 폐렴을 감소시켰고, 중증 폐렴의 병리학적 특징들인 바이러스에 의해 유도되는 세포융합체 형성과 세포이형성을 탁월하게 감소시켰다고 밝힌 바 있다.

진원생명과학 박영근 대표이사는 “향후 국내 판매 및 글로벌 마케팅 타깃이 미국뿐 아니라 유럽으로 확대되는 매우 중요한 이정표”라며 “불가리아는 코로나19 3차 대유행이기에 GLS-1027의 임상시험 대상자 모집이 신속하게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대한통운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권
신한은행
신한라이프
보령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
KB희망부자
우리은행
대원제약
KB증권
하나증권
kb금융그룹
부영그룹
하나금융그룹
하이닉스
경남은행
넷마블
미래에셋자산운용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금융그룹
DB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