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서 '판타지 전자랜드'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1-10-26 15:35:41

이달 26~28일 사전 이벤트...내달 9일까지 '6가지 이벤트·라방' 등 펼쳐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대표 옥치국)는 내달 9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놀이공원 콘셉트로 진행되며 각각 테마에 맞는 다양한 할인 코너와 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26~28일 사전 이벤트는 '꼭 와주기 약속 포인트 추첨'과 '빅 3 자유이용권 이벤트'로 구성됐다. 꼭 와주기 약속 포인트 추첨에서는 2000명을 대상으로 본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 전자랜드 온라인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빅 3 자유이용권 이벤트'는 주요 품목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쿠폰을 이용해 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 등 주방 가전과 노트북·모니터 등 IT 가전, 청소기·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어 이달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본격적인 판타지 전자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품목파크와 브랜드파크, 라이브 공연, 오픈런 쿠폰 이벤트, 야간 개장 타임세일 그리고 선물상자 뽑기 존까지 여섯 가지 콘셉트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판타지 전자랜드 지도에서 해당 행사 항목을 클릭하면 개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품목파크와 브랜드파크는 김치 냉장고, 닌텐도 등 가전 인기 품목과 삼성, LG 등 주요 가전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이다.

선한과일과 클린킹 등 전자랜드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도 할인가에 제공한다. 라이브 공연 코너에서는 전자랜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2일과 4일, 9일 3회에 걸쳐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오픈런 쿠폰 이벤트, 야간 개장 타임 세일, 선물상자 뽑기 존에서는 중복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를 앞두고 최근 소비자들의 억눌렸던 소비 심리가 점점 회복되고 있어 전자랜드도 이에 발맞춰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각 이벤트에 중복 참여할 수 있으니 사고 싶은 가전 제품이 있었다면 이번 행사가 기회"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여신금융협회
국민은행
넷마블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대원제약
하나증권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기업은행
KB희망부자
경남은행
신한금융
스마일게이트
KB증권
메리츠증권
보령
우리은행
주안파크자이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