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세계 '쓱데이', 25일부터 온라인 사전 행사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1-10-20 16:10:18

SSG닷컴, '쓱라이브' 특집 라방 18회 진행

[사진=신세계그룹 제공]

 신세계그룹은 올해로 세번째인 '대한민국 쓱데이' 사전 행사를 SSG닷컴 등 온라인 채널 위주로 대폭 강화해 25~29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엔 전체 행사 물량 중 온라인 비중을 50%까지 확대했다. 쓱데이 본 행사는 30~31일 이틀간이다.

SSG닷컴은 핵심 카테고리 '온라인 장보기'를 앞세워 '인기 그로서리 상품 톱 100' 행사를 열고 신선·가공식품 및 일상용품 카테고리 베스트 품목 100종을 선정, 최대 80% 할인한다.

이외 가전·패션·뷰티·여행 등 '라이프 스타일' 관련 카테고리에서도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등 프리미엄 상품, 이슈성 상품 위주로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위드 코로나와 맞물려 여행에서는 '야놀자', '여기어때', '익스피디아'와 제휴하고 11월부터 출발하는 미주·유럽·동남아·일본·사이판 등 주요 노선 국제선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숙박도 15% 할인한다.

SSG닷컴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관계사 협업 상품도 대거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와 연계해 알렉스 카츠, 무라카미 다카시 등 현대미술 거장들의 판화를 최대 10% 할인한다.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 제품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SSG닷컴은 국민용돈 1만원 혜택, 장바구니 쿠폰, 카드 10% 청구 할인 등 숫자 10과 관련해 3가지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트리플 텐(10)' 행사도 선보인다. 

이번 쓱데이 행사는 SSG닷컴을 필두로 에스아이빌리지(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TV쇼핑과 굳닷컴(신세계까사) 그리고 올해 합류한 W컨셉까지 25일부터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특집 방송을 편성, 25~30일 18회 라방도 진행하고 쇼핑 축제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지주
국민은행
KB희망부자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대원제약
KB희망부자
넷마블
경남은행
하나증권
KB증권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부영그룹
기업은행
메리츠증권
주안파크자이
kb_지점안내
신한라이프
하이닉스
kb금융그룹
보령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