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10월 출범 토스뱅크, '무조건 2%' 금리 통장 사전접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병근 기자
2021-09-10 15:00:29

뱅킹 선공개…체크카드, 月최대 4만6500원 캐시백

자료사진. [사진=토스뱅크 제공]

 국내 3호 인터넷전문은행 토스뱅크가 다음달 공식 출범을 앞두고 '무조건 연 2%' 금리 통장을 선공개 했다. 기존 토스 고객에게 뱅킹 서비스를 먼저 경험하도록 하는데 이어 체크카드 발급에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토스뱅크는 10일부터 만 17세 이상 모든 토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뱅킹 서비스 사전 이용 신청을 받는다. 토스뱅크 통장은 예·적금·수시입출금 등 구분을 없애고 가입 기간, 예치금액 등에 아무런 제한 없이 연 2% 금리를 제공한다.

고객은 신청 순서대로 토스 앱 알림을 받아 통장과 체크카드에 가입하게 되며, 추후 공개될 대출 상품도 일반 고객보다 먼저 이용할 기회를 얻는다. 아울러 체크카드 이용객에도 최고 수준의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생활밀착형 가맹점 5대 카테고리(커피·패스트푸드·편의점·택시·대중교통)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결제 즉시(대중교통은 익일) 카테고리별 300원씩 매일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월 최대 4만6500원을 돌려받는 셈이다.

해외에서는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사용 금액의 3%를 즉시 캐시백받을 수 있고, 송금 수수료와 국내외 ATM 입·출금 수수료가 무제한 무료다.

홍민택 토스뱅크 대표는 "고객이 더 높은 금리를 받기 위해 '은행 발품'을 팔았던 수고를 덜어 드리도록 상품을 설계했다"며 "체크카드는 매 시즌마다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는 새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kb_지점안내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부영그룹
KB증권
하나증권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경남은행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자산운용
메리츠증권
대원제약
국민은행
KB희망부자
하이닉스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넷마블
신한라이프
보령
기업은행
신한은행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