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세계TV쇼핑, 강원도와 농특산물 판로 확대 업무협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1-08-30 13:40:28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이 강원지역 농특산물 판로 지원에 나선다.

신세계TV쇼핑(대표 김홍극)은 30일 강원도청에서 최문순 강원도지사, 김홍극 신세계TV쇼핑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강원농촌융복합산업인증제품 및 우수 농특산물 판로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신세계TV쇼핑과 강원도는 △강원농촌융복합산업인증제품, 우수 농특산물 발굴 협력 △신세계TV쇼핑 TV 방송, 온라인몰을 통한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 지원 △강원도 여행상품·농촌체험관광 분야 등을 포함한 강원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력 등 업무에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농촌융복합산업인증제품'이란 강원지역 농산물을 사용하는 농촌융복합산업 참여 사업자 중 성장 가능성, 기존 제품과의 차별성, 사업가 마인드 등 심사를 거쳐 정부가 인증하는 경영체가 생산한 제품이다. 3년마다 재인증한다. 강원도 내엔 161개소 제조 경영체에서 1000여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신세계TV쇼핑은 내달 6일 강원농촌융복합산업인증을 받은 '홍천한우 사랑말' 브랜드 한우세트 상품을 TV 방송에 편성하고 판매 지원에 나선다. 또 온라인몰에도 강원 농특산물 전문 브랜드관을 개설해 상품 입점을 지원하고 모바일 방송을 통해서도 상품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김홍극 신세계TV쇼핑 대표는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소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태는 상생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신세계TV쇼핑을 통한 판로 확대로 강원 지역 농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대한통운
KB국민은행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지주
한국유나이티드
롯데캐슬
DB손해보험
KB증권
신한은행
종근당
DB
SK하이닉스
NH투자증
우리은행
e편한세상
신한금융
미래에셋
LX
한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