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비디비치' 여름철 골린이 겨냥 쿨링 화장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1-08-17 06:20:00

신세계인터 연작ㆍ카밍랜컴포팅 완판행진

고삼추출물로 진정 피부 온도 4도 내려가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여름철 비수기지만 코로나 속 MZ세대 골프 라운드 수요가 줄지 않으면서 야외 무더위를 식힐 화장품도 특수를 입고 있다. 골퍼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까지 나오고 있다.

16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 7월 한 달간 골프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면서 절반 이상이 쿨링 화장품도 산 것으로 나타났다.

토너 패드와 앰플, 수분 크림 3종으로 나온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킨케어 '연작' 민감성 라인 '카밍랜컴포팅'이 6월 가장 많이 팔렸다. 특히 앰플과 토너 패드는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 추가 물량 입고로 판매할 정도다.

해당 라인에 사용된 피부 진정에 효과가 우수한 '고삼 추출물' 덕분인 것으로 보인다. 연작 앰플을 바른 후 피부 온도는 4도 가량 내려가며 즉시 쿨링 효과가 나타났다.

이외 로이비에서도 같은 달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리얼 알로에 카밍 바디 젤'을 내놨다.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면서 더위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켰다. 해당 제품도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80%가 판매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리미엄 화장품 '비디비치'는 골퍼 타깃으로 자외선 차단 '유브이 쉴드 골프 패치', '유브이 에센스 선스틱'을 이달 2일 내놓기도 했다.

얼굴에 붙이는 패치 제품은 골프, 아웃도어 활동 시 자외선을 막아주면서 통기성이 좋다. 패치는 해양추출물 마린 하이드로 겔 재질로 피부에 닿는 바로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일회분 소포장으로 어디에서든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선스틱은 보송한 프라이머 타입으로 간편하게 덧바르기에 좋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MZ세대는 화장품 소비도 니치 향수, 명품 화장품 위주"라며 "이외 골프 칠 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화장품 등도 많이 구입하고 있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보령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kb_지점안내
경남은행
국민은행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권
대원제약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증권
KB증권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우리은행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신한은행
부영그룹
신한금융
주안파크자이
신한라이프
메리츠증권
스마일게이트
하이닉스
기업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