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inno.N,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1-07-28 15:33:08

[사진=inno.N]

 inno.N이 글로벌 컨설팅기관 GWP코리아에서 인증하는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 지난 1월 대한민국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두 번째 쾌거다.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은 GWP코리아에서 대한민국 및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16개 국가에서 1000개 이상 기업, 330만명 이상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신뢰경영 지수(’와 ‘기업문화 평가’를 통해 총 200개 기업을 선정한다.

inno.N은 직장과 가정 사이 조화를 지향하는 ‘워라하(Work&Life Harmony)’문화를 갖고 있다고 강조했다. 구성원 스스로 연차를 결재하는 ‘연차 자가 승인제’를 시행해 구성원이 자유롭게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장려하는 점이 대표적이라고 설명했다.

또 자녀를 둔 임직원들을 위해 ‘긴급 자녀 돌봄 근로시간 단축 제도’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입학 자녀 양육을 위한 ‘돌봄 휴가’를 지원해 양육에 최선을 다하도록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성원들에게 자기계발 기회도 부여한다. ‘점프업 프로그램(Jump-Up Program)’은 회사로부터 지원금을 받고 2주 간 회사 밖에서 자유롭게 자기계발 할 수 있는 제도로, 구성원들이 창의성을 높이고 본인 역량을 한 단계 성장시키도록 지원한다.

inno.N 인사지원실 엄명호 상무는 “대한민국에 이어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돼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구성원들이 즐겁게 몰입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기업 중에서는 inno.N을 포함 총 11개사가 선정됐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
신한은행
부영그룹
여신금융협회
대원제약
보령
스마일게이트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하이닉스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경남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넷마블
kb금융그룹
기업은행
NH투자증권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하나금융그룹
하나증권
국민은행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KB증권
우리은행
신한금융지주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