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마트, 29일부터 추석 선물 '사전예약'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1-07-27 06:54:15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대표 강성현)는 오는 29일부터 9월 8일까지 42일 간 전국 전 점포와 롯데마트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엔 전년 보다 20% 가량 품목을 확대, 한우·과일 등 신선식품 222종, 통조림·식용유 등 가공식품 151종, 건강기능식품 84종 등 모두 900여개 품목을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비대면 시기로 선물 가격이 평년보다 오를 것으로 예상되면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전년 대비 15% 가량 늘렸다. 전 패키지를 종이로 제작한 ESG 선물세트부터 비건 트렌드에 따른 비건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특히 선물세트 사전 예약판매 매출이 전체 선물세트 실적 40%에 달하는 등 예약판매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대형마트는 사전예약 시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기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50만원 상품권을 준다. 최대 30% 할인 혜택도 있다. 또 롯데·신한·KB국민 등 8대 카드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로 이용할 수 있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 부문장은 "사전 예약판매 기간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다양한 혜택으로 제안하는 선물세트가 풍성한 명절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경남은행
신한금융지주
기업은행
KB증권
KB희망부자
부영그룹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하이닉스
신한은행
KB희망부자
우리은행
DB
국민은행
kb금융그룹
lx
하나금융그룹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여신금융협회
스마일게이트
미래에셋자산운용
미래에셋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
신한라이프
대한통운
보령
대원제약
넷마블
하나증권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