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신제약, 붙이는 이부프로펜 ‘이부스타 플라스타’ 국내 첫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1-07-13 11:28:42

[사진=신신제약]

신신제약이 국내 최초로 붙이는 이부프로펜 제품인 ‘이부스타 플라스타’를 출시했다. 회사측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신신파스 라인업 강화 및 ‘파스의 명가’라는 명성을 공고히 했다고 밝혔다.

이부스타 플라스타는 WHO(세계보건기구) 필수의약품 중 하나인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 ‘이부프로펜’을 붙이는 플라스타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근육통, 골관절염, 어깨관절주위염, 건∙건초염, 건주위염, 외상 후 종창(부기) 등 다양한 통증에 효과가 있어 ‘붙이는 진통제’라고도 불린다.

회사측은 1장만 붙여도 24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되며, 1포당 7매를 담아 1주일 간 통증 관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대형사이즈(10x14cm)로 허리나 등과 같은 넓은 부위에 부착이 용이하고 신신제약만의 기술력을 담은 더블레이어 공법을 적용해 약물 침투 및 수분 증발 방지를 도와 장시간 부착에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고 덧붙였다.

신신제약 이용택 브랜드 매니저는 “국내 최초로 경구제로만 활용되던 이부프로펜을 붙이는 플라스타 제품으로 출시했다는데 의미가 크다”며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비스테로이드성 첩부제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유일하게 전 라인을 자체 생산하는 신신제약 제품으로 통증 없는 일상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기업은행
넷마블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KB증권
kb_지점안내
경남은행
보령
스마일게이트
NH투자증권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하나금융그룹
대원제약
부영그룹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하나증권
신한은행
하이닉스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