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스타벅스, 올 여름엔 '서머데이 쿨러ㆍ랜턴'…'레디백 열풍' 이을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1-04-29 10:45:16

여름 이벤트 내달 11일 시작…올해는 아이스박스·랜턴

혼잡 최소화 위해 모바일 예약 도입…ID당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 수량 제한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다음 달 11일부터 일정 개수의 음료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지급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올여름 사은품은 11ℓ 용량의 아이스박스인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휴대용 랜턴 제품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이다.

서머 데이 쿨러는 보냉 기능을 갖춘 아이스 쿨러 박스다. 용량은 11L이며 서머 그린 색상과 서니 핑크 색상 중 고를 수 있다. 쿨러 안에 커팅 도마와 일회용 꾸밈 스티커가 내장돼 있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휴대용 랜턴으로, 콜드 블랙, 민트 블루, 캔디 핑크 3가지 색상 중 고를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음악과 함께 하는 감성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스티커 적립은 5월 11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되고, 사은품 예약 및 교환은 7월 19일까지 가능하다.

e프리퀀시행사는 스타벅스가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하는 행사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1종을 증정한다.

지난해의 경우 스타벅스가 여름 사은품으로 내놓은 여행용 가방 '레디백'이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레디백 품귀 현상이 빚어져 고객들이 새벽부터 스타벅스 매장 앞에 줄을 서기도 했다.

스타벅스는 올해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매장에 인파가 몰리는 일을 최소화하고자 스타벅스 앱을 통해 예약한 고객만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을 포함해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아울러 증정품을 구매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스타벅스는 SSG닷컴에서 5월 13일부터 판매하기로 했다. SSG닷컴 전용으로 ‘서머 폴딩 카트’도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KB희망부자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KB증권
KB희망부자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신한라이프
DB
부영그룹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신한은행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메리츠증권
NH투자증권
kb_지점안내
기업은행
경남은행
보령
우리은행
스마일게이트
대한통운
하이닉스
kb금융그룹
대원제약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