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유통레이더] 롯데리아·위메프·AHC·이디야커피·아워홈·아모레퍼시픽·롭스 外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유통레이더] 롯데리아·위메프·AHC·이디야커피·아워홈·아모레퍼시픽·롭스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기자
2021-01-29 09:09:53

[사진=롯데GRS 제공]


◆롯데리아, 데리버거 2개 39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 롯데GRS의 롯데리아가 1월 한정 판매한 사각새우더블버거에 대한 높은 판매 기록에 대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2월 5일까지 버거 2개 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리아 장수 제품인 데리버거를 정상 가격인 5400원에서 약 28% 할인한 3900원에 판매하는 추가 이벤트를 기획했다. 롯데리아 데리버거는 1988년 출시 이후 30년 이상 판매 된 장수 제품이자, 매월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인기 대표 제품으로 롯데리아 실속형 제품으로 연령 구분 없이 큰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 1월 인기 특가상품 엄선해 같은 가격에 판매

위메프가 '1월 베스트'를 열고 판매량과 평점 등 고객 호응이 높은 '투데이특가' 상품 중 인기 상품을 엄선해 앙코르 행사를 진행한다. 가격도 행사 당시 가격 그대로 선보인다. 초특가 상품을 단 하루 동안만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애경 설선물세트 퍼퓸 I-6호+ 쇼핑백 7630원 △매일유업 매일멸균 오리지널 200ML 48팩 1만7900원 △완도 프리미엄 햇 곱창김 100매 20종 1만3500원 △홍대쭈꾸미 약간매운맛 300g * 3팩 1만3500원 △저스트원 슈퍼텐션 날씬핏 인밴딩 스키니진 1만4420원 △클린코리아 KF94 마스크 100매 1만4900원 등이다.
 

[사진=AHC 제공]


◆AHC, 온라인 '2021 설 선물 대전' 실시

AHC가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더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4일까지 온라인 '2021 설 선물세트 대전'을 실시한다.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선물세트를 금액대별로 나누어 추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찾고 있다면 △리뉴에이지 토탈 4종 기프트 세트 △옴므 제트 2종 세트와 옴므 제트 올인원 기획 세트 및 AHC의 베스트셀러인 에이지리스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건조한 날씨와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떨어진 피부 탄력이 고민이라면 △바이탈 골든 콜라겐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물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쿠폰 혜택뿐 아니라 사은품을 중복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1 설 선물세트 대전'은 AHC 온라인몰, GS,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 홈카페 위한 명절 선물세트 인기

이디야커피가 올해도 설을 앞두고 비니스트, 커피백, 블렌딩 티, 커피믹스, 스낵류 등의 제품으로 다채롭게 구성한 선물세트 5종을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 5종의 제품 가격은 1만8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로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한 비대면 구매도 가능하다. 그 외에도 1월 프로모션 기간 중 설 선물세트 3000원 할인쿠폰을 발급 받은 고객은 내달 10일까지 매장 방문 시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내달 3일에는 2021 설 시즌 한정 기프트카드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기프트카드는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3만원권으로 신축년을 상징하는 소의 이미지를 담았다. 이디야커피 기프트카드는 무기명 선불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사진=카카오커머스 제공]


◆카카오쇼핑라이브,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S21' 시리즈 라이브 판매

국내 대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1월 29일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1 시리즈'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는 올해 1월 출시된 삼성전자의 신제품 휴대폰 시리즈인 '갤럭시 S21'의 정식 런칭일을 기념해 진행되는 방송으로, 갤럭시 S21/S21+/S21 Ultra를 비롯해 무선 이어폰 '버즈 프로', 스마트 워치인 갤럭시 워치3/액티브 2 등을 판매한다.
 

[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 지파운데이션(NGO)에 임직원 기증 도서 2400여권 기부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임직원 대상 도서 기증 캠페인 '새 책 줄게, 헌 책 다오'를 통해 모인 도서 2400여권을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아워홈이 2017년부터 시행해 온 '새 책 줄게, 헌 책 다오' 캠페인은 독서를 통한 임직원 자기개발 및 인격 함양을 장려함과 동시에 기증된 도서를 복지기관 등에 기부, 지식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임직원이 집에 보관하고 있는 책을 기증하면 회사는 임직원에게 새 책을 구매할 수 있는 도서상품권을 증정하며, 모인 도서는 아워홈에서 선별하여 복지기관 등에 기부한다. 아워홈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문, 사회, 경제, 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 2400여권을 지파운데이션에 전달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2021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에 산악구조대 선정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도움이 필요한 영웅을 찾아 지원하는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레디가 도움이 필요한 영웅을 찾기 위해 10대, 20대 1,304명에게 설문을 진행한 결과 이들이 가장 돕고 싶어 하는 영웅은 산악구조대원(33.3%)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최근 MZ세대가 등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것을 반영하기도 한다. 비레디는 설문을 토대로 올해의 영웅을 ‘산악구조대’로 선정하고 지난 1월 8일, 소방청 산하 단체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제품 판매 수익금의 5%를 지원 예정이며, 이 금액은 산악구조대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롭스와 롯데제과 '말랑이'의 깜찍한 만남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2021년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1월 29일(금)부터 2월 4일(목)까지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롭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 용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필수 생활 용품 중 하나인 세안제와 관련된 콜라보 제품을 기획했다. 세안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세안밴드에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이는 '말랑이 세안 밴드'는 1월 29일(금)부터 7일간 롭스에서 3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한편, 롭스는 1월 29일부터 한달 간 집콕 생활의 편안함과 활기를 더할 다양한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풀무원녹즙 제공]


◆풀무원녹즙, '라이코 객·프레시 넛츠파이·프로틴 레깅스밀' 3개 제품 패키지 디자인상 수상

풀무원녹즙이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한 '제29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팩스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는 디자인 어워드다. 풀무원녹즙의 이번 수상은 2016년, 2017년, 2019년에 이은 네 번째 수상이다. 이번에는 '라이코 객 3종', '프레시 넛츠파이', '프로틴 레깅스밀' 총 3개 제품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3개의 제품은 모두 주원료와 유용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감각적인 컬러와 스타일로 표현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사진=샘표 제공]


샘표, 프리미엄 콩 된장 1위 토장으로 만든 '꽃게 토장찌개', '차돌 토장찌개'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찌개용 토장 신제품 '꽃게 토장찌개'와 '차돌 토장찌개'를 출시했다. 장 고유의 맛 성분이 그대로 들어 있어 구수하면서도 깊은 맛이 나는 토장으로 만들었다. '토장찌개'는 양반가의 별미장인 토장에 갖은 양념을 더해, 육수를 따로 내지 않고 바로 찌개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에 샘표는 된장찌개를 끓일 때 가장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주재료가 꽃게와 차돌이라는 점에 착안, 냉장고 속 간단한 야채로도 해물과 고기의 시원하고 진한 맛을 손쉽게 낼 수 있도록 신제품 2종을 출시하였다. 신제품 ‘꽃게 토장찌개’와 ‘차돌 토장찌개’는 고급 식재료인 꽃게와 차돌박이에서 우러나는 자연스러운 감칠맛이 특징이다.
 

[사진=엠에프지코리아 제공]


◆엠에프지코리아 리피 X 상화, 외식 산업 디지털 혁신 MOU 체결

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의 '리피(Leafy)'가 실감형 미디어와 융복합 기술(미디어/로보틱스)기업인 상화와 함께 ‘외식 산업 디지털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엠에프지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상화는 지난 2007년 설립 이후 14년간 실감형 미디어와 로보틱스 등 어트랙션을 결합한 제품을 운영해 온 미디어 융복합 기업이다. 리피는 상화와 함께 커피 및 음료를 제조하는 로봇과 더불어 파스타, 샌드위치, 파니니 등 음식을 제조하는 조리용 로봇 플랫폼 개발에 협력할 계획이다. 또한, 미디어 아트를 활용하여 리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독창적인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엠에프지코리아의 전문적인 외식업 노하우와 AR, VR을 활용한 실시간 콘텐츠, 복합형 실감 콘텐츠에 특화된 상화의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자동화 서비스를 구축하고, 매장 효율화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기업은행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lx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신한라이프
부영그룹
대원제약
경남은행
넷마블
보령
우리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하이닉스
여신금융협회
kb_지점안내
DB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KB증권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대한통운
하나증권
국민은행
미래에셋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