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레이더] 이랜드·CGV·CJ푸드빌·11번가·SPC·국순당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승룡 기자
2021-01-15 11:23:12

[사진=스파오 제공]

◆ 이랜드 스파오,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 레코즈'와 컬래버레이션

이랜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파오가 협업을 진행한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정통 힙합의 대표주자 팔로알토를 필두로 허클베리피, 레디, 스월비 등이 소속돼 있는 힙합 레이블이다. 이번 '하이라이트레코즈 X 스파오' 의 협업 상품은 그래픽 스웨트셔츠부터 조거팬츠, 아노락, 스웨터 등의 다양한 의류와 버킷햇, 비니, 크로스백 등의 잡화까지 총 17종의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된다. 뮤지션들의 다이내믹한 활동성을 반영한 루즈핏의 디자인과 정통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디자인 중 일부는 소속 래퍼 ‘스월비’가 직접 그린 아트웍이 사용됐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는 캐릭터를 포함해 TV 예능, 영화, 셀럽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하며 패션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면서 “올해 첫 협업 상품으로 스파오 최초로 힙합 레이블과의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 CGV,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AzitX)’ 정식 론칭

CGV가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AzitX)’를 16일 정식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지트엑스’는 파일럿 테스트를 위해 CGV일산 등 4개 극장에서 시범 운영한 바 있다. 프리 오픈한 5일간 대부분 회차가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들이 ‘아지트엑스’를 즐길 수 있도록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4개 극장에서 정식 론칭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아지트엑스(AzitX)는 CGV의 장점인 프리미엄 영사 인프라를 기반으로 콘솔 플레이를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관 서비스다. 대형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을 갖춘 극장에서 프라이빗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신청방법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예매 서비스에서 영화명 ‘아지트엑스(AzitX)를 클릭 후 원하는 영화관을 선택하고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사진=CGV 제공]

◆ CJ푸드빌, “집콕 설날! 빕스와 계절밥상을 비대면으로 전하세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이 18일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빕스와 계절밥상의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빕스 바비큐 폭립과 계절밥상 LA 양념 갈비, 불고기 등으로 설 선물세트 3종을 구성했다. 온택트(Ontact)시대에 비대면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추석 자리 잡은 새로운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따라 이번 설에도 온라인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시그니처 1호 선물세트’는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3개로 구성했다. 부드러운 살코기와 감칠 맛나는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졌다. 아이들 밥 반찬이나 간식으로는 물론 어른들의 홈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명절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LA 양념 갈비는 ‘시그니처 2호 선물세트’에서 만날 수 있다. 계절밥상의 노하우를 담은 양념에 24시간 이상 숙성시켜 깊은 맛을 내는 LA 양념 갈비 3개 팩을 넣었다. ‘시그니처 3호 선물세트’는 빕스와 계절밥상 제품을 한 번에 담았다.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2개와 계절밥상의 숙성 담은 불고기 간장·고추장 각 한 개씩으로 구성했다.
 

[사진=CJ푸드빌 제공]

◆ 11번가, 삼성 갤럭시S21 시리즈 라이브방송으로 사전 예약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삼성전자의 신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1’ 시리즈 자급제 모델의 사전예약을 15일부터 실시하며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신제품 실물을 실시간으로 공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라이브방송에는 인기 IT 유튜버 ‘서울리안’이 출연, 갤럭시S21 시리즈를 제품별로 직접 언박싱 한 후 기기 실물을 보여주고 주요 제품 스펙과 핵심 기능 등 구매에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들을 소개한다. 방송은 11번가 내 ‘라이브11(LIVE 11)’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11번가에서 이번 갤럭시S21 시리즈를 포함해 자급제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SK텔레콤 ‘언택트 플랜’ 요금제 가입이 가능하다. 오는 18일 오후 9시에는 갤럭시S21 시리즈와 SK텔레콤의 신규 LTE∙5G 요금제 ‘언택트 플랜’을 설명하는 라이브 방송도 추가로 진행된다.
 

[사진=11번가 제공]

◆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9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을 포함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You are BERRY hungry(당신은 지금 딸기가 먹고 싶다)’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딸기·파인애플·복숭아·코코넛이 어우러진 슬러시 타입의 ‘베리 트로피칼 크러쉬’ △딸기와 자스민 향이 만난 ‘베리 자스민 티 펀치’ △딸기·밀크티·펄이 조화를 이룬 ‘베리 버블 밀크티’ △우유와 딸기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딸기 라떼’ △제철 딸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주스’ 등이다.

◆ 네오코리아,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트렌치 런던’ 국내 론칭

네오코리아가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잭킷코(JACKITCo. Ltd)로부터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고 오는 3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내 럭셔리 남성 존에 팝-업 매장을 개설한다고 15일 밝혔다. 트렌치 런던은 2019년 런던에서 론칭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제임스 홀더(James Holder)가 만들었다. 트렌치 런던은 '트렌치 코트를 통한 발견의 여정에서 전통적 가치를 모던한 디테일로 표현한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지향한다. 영국 국기 유니언 잭(Union Jack)을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형상화해 다채로운 바디 톤으로 고객이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네오코리아는 이번 판권 확보로 트렌치 런던의 다양한 프리미엄 컬렉션을 국내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 국순당 ‘2021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 자양강장백세주세트 제공

국순당이 14일 서울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개최된 한국이미지커뮤니케이션연구원 주최 ‘CICI Korea 2021 한국이미지상’ 시상식에 참석한 문화계 주요 내빈에게 자양강장백세주세트를 선물로 제공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시상식에서 우리 전통주를 만찬주 및 건배주로 선보였으나 이번에는 코로나19로 만찬 행사가 생략되어 설을 앞두고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국순당 자양강장백세주 세트를 선물해 문화계 주요 인사에게 우리 전통주의 가치를 알리겠다는 취지다. 한편 올해 ‘2021 한국이미지상’은 디딤돌상에 ‘트롯맨’(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이 수상했다. 징검다리상에는 델핀 오 UN 세대평등포럼 사무총장이 선정됐고, 새싹상은 ‘아기상어’가 받았다.
 

[사진=국순당 제공]

◆ LF 하프클럽 자체 브랜드(PB) 모그핑크 언더웨어, 출시와 동시 완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자체브랜드(PB) 모그핑크 언더웨어 라인을 이달 런칭과 동시에 완판시켰다고 15일 밝혔다. 하프클럽에 따르면 지난 5일과 9일 신세계TV쇼핑에서 진행한 모그핑크 ‘뱀부 심리스 여성사각팬티 8종 패키지’ 런칭 방송이 연일 매진을 기록했다. 여성복 브랜드 모그핑크가 처음 선보이는 언더웨어임에도 양일 방송에서 각각 142%, 123% 초과 매출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모그핑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몰이 중인 하프클럽의 자체 브랜드로, 올해부터 언더웨어 라인을 추가로 운영하며 그 첫 상품으로 뱀부 심리스 여성사각팬티를 선보였다. 이화정 하프클럽 사업부 상무는 "하프클럽에서 2021년 첫선을 보인 언더웨어 라인임에도 불구하고 런칭과 동시에 소비자들이 보여준 큰 성원에 감사하다"며 "일상복부터 언더웨어까지 편안함을 우선 가치로 두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빅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하프클럽 제공]

◆ 더반찬&, 각종 제수음식·과일로 구성된 ‘프리미엄 차례상’ 예약 판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이 설을 맞아 각종 제수음식과 과일을 통째로 배송하는 ‘프리미엄 차례상’을 오는 18일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수제 모둠전, 쇠고기산적, 잡채, 나물 등 더반찬& 셰프들이 손수 조리한 각종 제수음식과 사과, 곶감, 건대추 등 전국에서 엄선한 100% 국내산 과일들로 구성됐다. 제수 음식을 손수 장만하거나, 별도로 조리하지 않아도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어 간편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차례상’의 가격은 25만 원이며, 다음달 4일까지 주문 예약을 받아 명절 연휴 첫날인 다음달 11일 새벽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더반찬& 관계자는 “지난 추석에 이어 올해 설도 차례 음식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주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더반찬&이 직접 조리해 정성이 가득한 음식들로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넷마블
국민은행
메리츠증권
보령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하이닉스
경남은행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스마일게이트
기업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은행
KB희망부자
부영그룹
하나금융그룹
kb_지점안내
신한금융지주
NH투자증권
하나증권
대원제약
신한금융
kb금융그룹
KB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