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레이더] 라네즈, 배민, 오비맥주, 롯데칠성음료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승룡 기자
2020-10-16 10:26:27

[사진=라네즈]

◆ 라네즈, 편안한 고객 체험 공간 '명동 쇼룸' 리뉴얼 오픈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인 라네즈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명동 쇼룸'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쇼룸은 '라네즈의 방' 콘셉트로 마치 고객이 자신의 방에 있는 것처럼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쇼룸은 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은 라네즈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 공간으로 마련됐다.

◆ 배민,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온라인' 참가자 모집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내달 11일 '2020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온라인'을 개최, 이에 도전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는 국민 간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해박한 지식을 겸비한 전문가를 찾는 행사다. 지난해 열린 첫 대회에는 무려 58만명이 예선에 참가했다. 올해 2회째를 맞은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맞춰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자료=우아한형제들]

◆ 오비맥주, 논알코올 '카스 0.0' 출시… 알코올만 추출 "맥주 맛 그대로"
오비맥주는 오리지널 맥주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논알코올(Non-alcoholic) 맥주 '카스 0.0'(카스 제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도수는 0.05% 미만으로, 오비맥주가 카스의 이름을 내건 첫 논알코올 맥주다. 카스 제로는 최근 가벼운 술자리를 선호하고 저도주 및 무알코올·논알코올 제품 수요가 증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제품이다.
 

[사진=오비맥주]

◆ 11번가-하이트진로, 캠핑 시즌 맞아 '이슬 캠핑' 굿즈 단독판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슬 캠핑 굿즈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참이슬과 테라, 진로 등 하이트진로의 대표 주류 브랜드의 로고로 디자인한 다양한 '캠프닉'(캠핑+피크닉) 용품들을 차례로 선보인다. 지난 7월 여름 시즌을 맞아 11번가가 단독 판매했던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피규어'는 판매시작 30초 만에 1000개가 모두 완판됐으며 그 외에도 '홈쏘맥잔', '두방울잔' 등 총 7000개의 굿즈 모두 90초 안에 전량 품절되기도 했다.

[자료=11번가]


◆파리바게뜨, 창립 34주년 맞아 아동∙청소년에 '펭수 안전박스' 전달​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파리크라상이 창립 34주년(10월 17일)을 맞아 국제구호개발 비영리기구인 월드비전과 함께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의 의미를 담은 ‘펭수 안전박스’를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는 ㈜파리크라상 임직원이 ‘펭수 안전박스’ 1개를 구매하면 안전박스 1개가 자동으로 기부되는 ‘바이원, 기브원(Buy One, Give One)’ 방식으로 진행됐다. 행사를 통해 기부된 제품은 전국 월드비전 8개 지사를 통해 총 1,000명의 아동∙청소년 가정에 비대면으로 전달됐다.
‘펭수 안전박스’는 마스크, 목줄, 마꾸(마스크 꾸미기) 스티커,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등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위생용품과 파리바게뜨 제품을 선물로 구성했다.
 

[사진=SPC 제공]

◆ 메가박스, 영화 마니아를 위한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 진행
메가박스는 다양한 영화 관람을 선호하는 영화 마니아층을 대상으로 '스탬프 챌린지 12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회 관람 시에는 영화 5000원 관람 쿠폰, 2회 관람 시에는 VIP 승급 포인트인 2000 포인트, 3회 관람 시에는 영화 무료 관람권 1매가 지급된다. 중복이 아닌 서로 다른 영화 관람 시에만 미션이 인정된다.
 

[자료=메가박스]

◆ CJ푸드빌 N서울타워,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 실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가을 감성과 어울리는 위스키 칵테일을 선보이고 '폴인남산포레스트' 프로모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계절마다 트렌디한 주류와 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자료=CJ푸드빌]

◆ CJ대한통운, ESG 평가서 통합 'A' 등급 획득
CJ대한통운은 한국기업지배구조원(KCGS)이 발표한 '2020년 상장기업의 ESG 평가 및 등급 공표' 결과에서 우수등급인 A등급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환경부문 A, 사회부문 B+, 지배구조부문 A 등급을 받아 지난해 통합등급 B+에서 통합등급 A로 상향됐다. CJ대한통운은 첨단 인프라 및 관리 시스템 도입 등 친환경 녹색물류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한 부분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CJ대한통운]

◆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레쓰비'를 500mL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레쓰비 그란데' 두 번째 제품으로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레쓰비 특유의 진하면서도 달콤한 커피에 천연 헤이즐넛 향을 더한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블랙커피에 헤이즐넛 향을 더한 커피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롯데칠성음료]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기업은행
KB희망부자
KB증권
메리츠증권
하나증권
국민은행
보령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미래에셋자산운용
경남은행
주안파크자이
대원제약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하이닉스
신한금융
신한라이프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지주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부영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