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핸드앤몰트, '마왕 임페리얼 스타우트' 한정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2020-04-28 10:11:11

럼배럴에 2차 숙성…2000ℓ 한정 판매

핸드앤몰트 '마왕 임페리얼 스타우트'. [사진=핸드앤몰트 제공]


핸드앤몰트가 럼 배럴 숙성맥주인 '마왕 임페리얼 스타우트' 세 번째 제품을 내놓았다.

핸드앤몰트는 세 번째 마왕 임페리얼 스타우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마왕 임페리얼 스타우트는 와인이나 위스키, 럼 등을 숙성한 오크 배럴에 맥주를 넣어 2차 발효하는 '배럴 에이징' 양조기법으로 만든 제품이다. 2018년부터 매년 한정 출시하는 이 제품은 매번 매진을 기록하는 인기 맥주다.

세 번째 제품은 기존 스타우트보다 높은 도수에 향과 맛을 강화한 '임페리얼 스타우트'를 캐리비안 럼 배럴에서 약 11개월 숙성했다. 은은한 오크 풍미를 비롯해 럼 배럴이 전하는 달달한 바닐라 아로마, 에스프레소 캐러멜, 다크 초콜릿 등 여러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오븐에 구운 50㎏가 넘는 코코넛도 들어있어 달콤함과 고소함도 풍긴다.

알코올 도수는 9.5%다. 약 2000ℓ(60여케그, 1100여캔)만 한정 생산한다. 핸드앤몰트 전용 공간인 '브루 랩 용산'과 직영 매장, 크래프트 맥주 취급 매장에서 선보인다. 가격은 500㎖ 캔은 9500원, 340㎖ 생맥주 1잔은 1만1000원이다.

핸드앤몰트 마케팅 담당자는 "마왕 임페리얼 스타우트는 해마다 모든 물량이 빠르게 동나 재출시 요청이 높은 제품"이라며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재미있고 참신한 맥주를 선보여 크래프트 맥주시장을 더욱더 풍성하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하나증권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넷마블
부영그룹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신한금융
경남은행
메리츠증권
신한은행
KB증권
국민은행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기업은행
NH투자증권
신한라이프
스마일게이트
하나금융그룹
kb_지점안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