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전성민의 편의점 New] GS25, 펭수와 컬래버레이션 시작·이마트24, 미니와인 8종 外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전성민의 편의점 New] GS25, 펭수와 컬래버레이션 시작·이마트24, 미니와인 8종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2020-02-01 08:00:07

세븐일레븐, 호주 국민 초콜릿 과자 포즈 단독출시·CU, 양평서울 간편식 시리즈


GS25가 선보일 밸런타인데이 기획세트로 '펭수 노트'가 동봉돼있다 [사진=GS25 제공]

●신이 나~ 신이 나~ 엣헴 엣헴! 신이 나~♪ GS25와 펭수가 신나는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한다.

GS25와 펭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2월부터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펭수 노트·스티커세트·등신대가 동봉된 밸런타인데이 기획세트 3종에 이어, 펭수 마그넷과 굿즈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기획세트 3종을 차례로 출시 예정이다. 더불어 3월 중에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PB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2월 1일부터 GS25 매장에서 펭수 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전국 1만4000여개 GS25 매장 출입문에 총 5개 포스터가 랜덤으로 부착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매장마다 각각 다른 펭수를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GS25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펭수 굿즈를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기획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양평서울 간편식 3종. [사진=BGF 리테일 제공]

●CU가 대를 이어 전해져 오는 45년 전통 양평서울 해장국과 손잡고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국밥 시리즈는 양평서울 해장국·양평서울 닭개장·양평서울 장터국밥 총 3종(각 6000원)이다.

해당 상품들은 1975년 처음 문을 연 양평서울 해장국 전통적인 조리법을 그대로 구현해 식당에서 먹는 원물 그대로 패키지에 담았다.

CU 양평서울 해장국은 국내산 양과 선지·시래기·재래 된장만을 사용해 전통적인 방식으로 48시간 조리해 깊은 맛을 냈다. 닭개장과 장터국밥 역시 각각 닭고기·소 양지살과 함께 각종 야채를 푸짐하게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다.
 

호주 국민초콜릿 포즈.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은 호주에서 국민 초콜릿 과자로 불리는 ‘포즈(PODS)’를 국내 최초로 단독 출시했다.

‘포즈’는 M&M 초콜릿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초콜릿 제조업체 마즈(Mars)가 호주에서만 생산하는 유일한 상품으로, 호주인들에게 몰티져스와 함께 꾸준히 사랑 받는 국민 초콜릿 과자다.

호주 여행 때 필수 구매 상품으로 꼽히는 상품이며, 국내에서는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해 일부 마니아들 사이에서만 알려졌다.

‘포즈’는 바삭한 비스킷에 초콜릿과 카라멜 크림이 듬뿍 담겨있으며, 바삭바삭한 식감과 함께 쫀득하고 달콤한 초콜릿 필링이 특징이다. 스니커즈, 트윅스 맛 등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판매가격은 7000원이다.
 

미니와인 8종.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가 미니와인 8종을 내놨다. 와인 오프너 없이 간편히 즐길 수 있으며 파우치타입(100ml) 4종·병타입(187ml) 3종·컵타입(187ml) 1종 등으로 구성돼 있다.

파우치 타입(100ml)은 이탈리아 원글라스(oneglass) 까베네쇼비뇽·베르멘티노·상그리아·모히토 등 총 4종을 판매한다. 파우치 타입이라 휴대하기 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와인 한 잔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판매가격은 4900원이다.

까베네쇼비뇽은 레드와인으로 묵직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베르멘티노는 상큼한 청사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와인이며, 상그리아는 과일향이 풍부하고 뒷맛이 상큼한 스위트와인이다. 모히토는 민트향과 라임향이 어우러진 와인칵테일이다.

병타입(187ml)은 미국 대표 와이너리 갤로에서 만든 까베네쇼비뇽·멜롯·모스카토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컵타입(187ml)은 이태리 남부 투스카니 지방 대표 품종인 산지오베제로 블렌딩한 레드 와인이다. 와인잔 없이 바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병타입 3종과 컵타입 1종 모두 3900원에 판매한다.

멜롯은 미디엄 바디 와인으로 풀바디인 까베네쇼비뇽에 비해 부드러우며, 모스카토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원제약
신한금융지주
보령
메리츠증권
기업은행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DB
KB희망부자
신한금융
대한통운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경남은행
넷마블
하이닉스
KB증권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여신금융협회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우리은행
부영그룹
미래에셋
kb_지점안내
하나증권
국민은행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