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조현미의 뷰티잇템] 아모레퍼시픽X이마트 10대 전용 '피지클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2020-07-01 09:25:00

스킨알엑스랩, 선크림 2종·수분 젤 크림 선봬

티르티르, 클레징 라인 '더 마일디스트' 첫선

애경산업, 특허모 '2080 듀얼코어 칫솔' 출시

삼성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 론칭

아모레퍼시픽과 이마트가 공동 개발한 10대 전용 브랜드 '피지클린'.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프레시팝·해피바스·메디안이 이마트와 손잡고 청소년용 '피지클린' 라인을 선보였다. 체취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를 위한 제품이다.

출시 제품은 △해피바스 피지클린 바디 워시 △해피바스 피지클린 폼 클렌징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치약 △메디안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 등 5종이다.

피지클린 바디 워시는 피지를 쏙 빼주는 제품이다. 살리실산 성분이 오돌토돌한 등드름성 피부를 관리한다. 폼 클렌징도 살리실산이 들어있어 트러블 관리에 좋다. 팔미틱애씨드·미리스틱애씨드 등 피지관리 성분도 들어있다. 샴푸는 박하잎추출물이 두피를 딥 클렌징한다.

민트 치약은 임상시험에서 입냄새 개선과 치석(프라그) 제거 효과를 확인한 제품이다. 미세모 칫솔 헤드는 기존 메디안 제품보다 1.5배 넓고, 칫솔모에 자일리톨이 들어있어 프라그를 빠르게 없애준다.

이마트가 10대를 위해 꾸민 키즈존에서 판매한다.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선크림 2종과 수분 젤크림을 출시했다.

선크림은 에센스 형태 유기 자외선차단제 '마데세라 크림 워터풀 썬 업 플러스'와 크림 제형 무기자차 '마데세라 크림 베러 스킨 톤업 크림'이다. 모두 피부자극시험을 통과해 예민한 피부도 쓸 수 있다.

워터풀 썬 업 플러스는 워터민트추출물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해준다. 고분자 폴리머 기술로 촉촉하면서도 번들거리지 않는다. 50㎖, 2만1000원. 베러 스킨 톤업 크림은 피부진정과 함께 톤을 보정해준다. 핑크 알로에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등이 들어있다. 수분 입자를 가두는 '젤 트래핑' 기술로 만들어져 무기자차 단점인 뻑뻑함이 없다. 30㎖, 1만9000원.

'마데세라 크림 아쿠아 베리어 젤'은 스킨알엑스랩 인기 제품인 '마데세라 크림'을 수분 젤 형태로 바꾼 것이다. 고농도 발효세라마이드복합체 1만ppm와 메도우스위트뿌리추출물이 피부장벽 강화를 돕는다. 피부보습 특허 성분인 아쿠아시리아와 씨대퍼딜추출물도 들어있다. 50㎖, 3만1000원
 

티르티르 '더 마일디스트'. [사진=티르티르]


●티르티르가 클레징 라인 '더 마일디스트'를 출시했다. 자작나무 수액과 식물성 성분으로 만든 '피토 테라피 콤플렉스'가 부드러운 세정과 동시에 피부 진정·보습을 돕는 라인이다.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오일, 립 앤 아이 리무버, 클렌징 폼 등 모두 4종으로 나왔다. '더 마일디스트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구조인 세정 성분이 자극 걱정 없이 피지나 메이크업 등을 제거하고, 당김이 없다. 250㎖, 2만5000원대.

'더 마일디스트 클렌징 오일'은 워터 클렌징 같은 가벼움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노폐물 잔여감 없이 개운하고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150㎖, 2만9000원대. 오일과 물 성분을 균형감 있게 담은 '더 마일디스트 립 앤 아이 리무버'는 포인트 메이크업도 착색 없이 순하게 지워준다. 100㎖, 1만5000원대

약산성 클레저인 '더 마일디스트 클렌징 폼'은 부드럽고 조밀한 거품이 딥 클렌징을 돕고, 세정 후에 피부 당김이 없다. 120㎖, 1만9000원대.

출시를 기념해 1~3일 제품당 선착순 1000개를 50% 저렴하게 내놓는다. 이후 20% 할인 판매한다. 가로수길 쇼룸에선 1~5일 반값 행사를 한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 프리엔제가 '워터리 클렌징 밀크'를 출시했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와 워터 캡처 젤링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이다.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2차 세안이 필요 없다. 식물성 콤플렉스와 유산균 발효 성분이 피부 진정을 돕는다. 세라마이드·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추고, 세정 후에도 촉촉하게 한다.

특히 프리엔제 고유 성분인 '안젤리카 콤플렉스'가 자극적인 외부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한다. 200㎖, 1만원대.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왼쪽)·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사진=각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CNP가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코 주변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는 물론 모공 관리도 해주는 상품이다.

CNP 블랙헤드 관리용 인기 제품인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를 비롯해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 '포어 클리너'와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 등이 들어있다.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녹이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모공 진정 ·보습 효과가 있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로 구성한 제품이다. 1만3000원대.

●애경산업 2080이 '2080 듀얼코어 칫솔'을 출시했다. 일반모와 미세모 장점만 살려 부드러우면서도 치아 틈새를 힘있게 닦아주는 특허모 칫솔이다.

안쪽 칫솔모를 바깥쪽 칫솔모가 한 번 더 감싸주는 듀얼코어 특허기술을 적용해 힘이 약한 미세포 단점을 보완했다. 측정 결과 내부탄력성이 기존 칫솔보다 114% 높았다. 

0.01㎜ 초미세모로 만들어 잇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치아 틈새 프라그는 깨끗하게 없애준다. 곡선형 치대는 잡기 편하고, 강한 양치질을 해도 잇몸 부담이 적다. 1개입 3500원, 3개입 8900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 [사진=닥터지]


●닥터지가 31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리프레시 썸머' 행사 기간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는 30% 할인 혜택과 함께 보냉백을 사은품으로 준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제품이다.

촉촉한 젤 제형이 수분을 채우고, 사용감이 산뜻하다. 민감하거나 여드름성 피부도 쓸 수 있다. 기획세트에는 70㎖짜리 본품과 60㎖ 추가 제품이 들어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팩' 6장,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30㎖짜리가 들어있다. 30% 할인한다. 

더위로 열 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하는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는 반값에 선보인다.
 
●유리아쥬가 '오 떼르말 오 에센스'를 올리브영에 단독 출시했다. 피부 균형에 필수적인 프리바이오틱스와 유리아쥬 온천수가 결합한 '온천수바이옴'로 만든 제품이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하는 마이크로바이옴(체내 미생물과 이들 유전정보) 기술을 적용해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린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실크나무추출물은 건강한 수분광을 만들어준다. 미네랄이 풍부한 유리아쥬 온천수에 칼슘과 마그네슘 성분을 강화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100㎖, 3만6000원.
 

삼성제약 피팅랩 '코어팩'. [사진=삼성제약]


●삼성제약(대표 김기호)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팅랩'을 선보였다. 피팅랩(Fitting Lab)은 당신의 오늘에 '맞춘' 건강관리를 뜻하는 '피팅(Fitting)'과 변화하는 당신에 맞춘 '연구소'라는 의미를 담은 '랩(Lab)'을 합친 것이다.

첫 출시 제품은 '코어팩'이다. 하루에 한 번, 한 팩으로 간단하게 일일 필수 영양성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남성에 필요한 11개 영양성분을 담은 '포맨'과 여성을 위한 14개 영양성분으로 만든 '포우먼' 2종으로 나왔다. 

알약은 8mm 이하, 캡슐은 최대 1호를 넘지 않는 크기로 만들어 목 넘김이 편하다. 알루미늄 파우치 포장으로 안전성도 높였다. 출시를 기념해 삼성제약 온라인몰에서 7월 한 달간 한 개를 사면 한 개를 더 주는 1+1 행사를 한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코어팩은 귀찮거나 어떤 것을 먹어야 할지 몰라서, 먹기 힘들어서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 오아시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가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유니시티 오아시스'를 출시한다.

히알루론산 240㎎과 비타민C로 만든 제품이다. 부원료로 저분자 피쉬콜라겐 1700㎎과 빌베리추출물도 넣었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무게보다 1000배 많은 수분을 저장하는 성분이다. 피부 노화를 좌우하는 수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유산구균 유래 히알루론산을 넣어 보습은 물론 자외선으로 상한 피부도 건강하게 해준다.

새콤달콤한 딸기 맛으로 나와 여름철 시원한 물과 함께 마시면 좋다. 


●일동제약이 유산균 브랜드 '비오비타'를 리뉴얼했다. 비오비타는 일동제약이 1959년 국내 기술로는 처음으로 개발에 성공한 영유아용 유산균 정장제다.

리뉴얼 제품은 영유아용 '비오비타 배배'와 온 가족이 먹는 '비오비타 패밀리'다. 핵심 원료인 낙산균을 비롯해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등 유익균에 유익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비타민, 미네랄 등을 담은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우리나라와 유럽에서 만든 고품질 유기농 성분을 썼다. 합성향료와 착색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메틸셀룰로오스 등 식품첨가물 5종은 넣지 않았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비오비타 시리즈는 제품력을 더욱 높여 아기뿐 아니나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게 탄생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JW생활건강 마이코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100억'. 사진=JW생활건강]


●JW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가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100억'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100억은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업체인 듀폰 다니스코가 만든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했다. 1포당 100억 균수(CFU)를 보장한다. 유익균 증식 기능을 인정받은 락추로스파우더도 650㎎ 들어있다. 합성향료나 착색료, 감미료 등은 쓰지 않았다.

눈건강을 돕는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은 7개 성분을 넣은 제품이다. 루테인·지아잔틴 20㎎, 아스타잔틴 6㎎ 등 성분별 일일권장량 100%를 채워준다.

'알티지 오메가3 1000㎎'은 생체 흡수율이 높고 비린내를 최소화한 노르웨이산 오메가로 만든 제품이다. 혈액 순환과 혈중 중성지질 수치, 기억력 개선을 돕는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운동 후 마시는 단백질 보충제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를 출시했다.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원료에 매일유업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브랜드인 '매일 헬스 뉴트리션'이 50년간 축적한 영양설계 노하우 더해 개발한 제품이다.

유당과 지방이 없는 100% 분리유청단백질로 만들었다.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먹기 편하다. 순도가 높아 체내 흡수도 빠르다. 1회 섭취량인 분말 33g 기준으로 분리유청단백질 20g을 챙길 수 있어 운동 직후 근육 회복과 합성에 도움을 준다. 열량은 99㎉에 불과하다. 배변 활동과 콜레스테롤 개선을 돕는 치커리 식이섬유도 6.4g 넣었다.

복숭아맛과 초콜릿맛 두 가지로 나왔다. 설탕 대신 실제 복숭아 과즙과 초콜릿 분말을 사용했다. 찬물은 물론 우유에 타 마셔도 좋다.

고객 의견을 반영해 627g짜리 가정용 캔(19회분)과 가지고 다니기 편한 330g 스틱 형태로 출시했다. 각각 3만3000원, 스틱 10포들이 1만8000원.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파우더'. [사진=매일유업]

 

자연유래성분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여 온 라벨영의 쇼킹어성초두피스팟(싸우자두피야)은 정제수 대신 열과 독소 배출에 효과적인 어성초 추출물을 67% 함유해 예민하고 민감한 문제성 두피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두피 전용 진정 스팟이다어성초는 해독초라고도 불릴 정도로 청열 효과와 해독 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성분으로트러블을 진정시키는 데에도 효과적이다쇼킹어성초두피스팟은 두피의 습기와 열이 올라오면서 발생하는 문제성 두피 증상을 진정시키는 어성초 추출물 외에도 두피의 열을 내고 쿨링 효과를 부여하는 병풀티트리알로에멘톨 성분까지 담아 두피 진정에 집중한 제품이다전성분 Green 등급으로 되어있어 연약하고 예민한 문제성 두피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부영그룹
하나증권
KB희망부자
신한금융
KB금융그룹
DB
미래에셋자산운용
NH투자증권
신한금융지주
신한라이프
KB증권
미래에셋
메리츠증권
스마일게이트
우리은행
여신금융협회
kb_지점안내
국민은행
하이닉스
대원제약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기업은행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보령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