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조현미의 뷰티잇템] 올리브영·롭스·미샤·더페이스샵 세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2020-06-03 08:35:00

AGE 20's 부드럽게 발리는 '펩타브라이트 톤업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실용주의 화장품 '이너프프로젝트' 선봬

토니모리, 마스크라 '더 쇼킹 카라' 한국·홍콩 동시 론칭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와디즈 펀딩 진행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사진=AGE 20's 제공]

 
●애경산업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가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을 출시했다.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한 브라이트닝 펩타이드 성분인 '펩타브라이트'로 만든 제품이다. 또 다른 독자 기술인 '에어핏 공법'으로 백옥 커버 크림밤과 펩타브라이트닝 에센스를 6대 4 비율로 혼합해 뻑뻑하지 않고 촉촉하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을 갖췄다. 4일 오전 10시 35분 GS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헉슬리가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를 출시했다. 기능이 다른 네 가지 클레이(점토)를 균형 있게 배합한 마스크로 씻어 내는 형태다. 

핵심 성분인 '모로코 가슬 클레이'는 모로코 특정 지역에서만 나오는 비누용 점토로 뛰어난 수분 공급력에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는 강한 흡착력을 지녔다. 묵은 각질 제거에 좋은 사해 머드와 아마조니안 화이트 클레이, 프렌치 그린 클레이도 들어있다. 

함께 든 헉슬리 대표 원료인 선인장 시드오일과 선인장 수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전달한다.
 

아모레퍼시픽 '이너프프로젝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이 실용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너프프로젝트'를 이달 1일 출시했다.

이너프프로젝트(Enough Project)는 타인 기준이 아닌 나에게 충분하면 만족하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을 위한 실용주의 브랜드다. 나이에 상관 없이 바르기 좋은 제형에 성별 구분이 없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나온다.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7개 신제품 모두 동물성 원료 사용을 피한 '비건 프렌들리'다. 온라인몰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투쿨포스쿨이 올리브영 전용 기획세트 '피니쉬 세팅 팩트 마스터'를 출시했다.

이 회사 베스트셀러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 본품과 파우더 전용 소형 브러쉬가 든 제품이다. 팩트 제품은 피지와 유분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유용하다. 1만6000원.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선 9900원 특가에 판매한다.
 

세럼카인드 '옐로멜로 드롭'. [사진=세럼카인드 제공]


●세럼카인드가 항균 효과와 모공·피지 관리에 좋은 '옐로멜로 드롭'을 출시했다.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여름철에 유수분 균형을 돕는 제품이다.
 
포르투갈산 모과 마르멜로잎 추출물 89%가 들어있어 노란색이 두드러진다. 마르멜로잎은 자극에 늘어진 모공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알프스 빙하와 암벽 사이에서 크는 분홍색 꽃에서 추출한 알파세범 성분은 과다한 피지 분비 원인을 억제하고 모공을 줄여준다. 30㎖, 3만8000원.
 
●지쿱(대표 서정훈)이 '케어셀라 마일드 비타민 페이셜 오일'을 출시했다. 비오틴·판테놀·베타카로틴 등 비타민 성분 12종이 영양 공급과 탄력 개선을 돕는 제품이다.

보습 효과에 탁월한 잇꽃씨오일이 97%가량 들어있어 피부 유수분 균형에 도움을 준다. 유효 성분이 피부에 깊이 전달되도록 비타민을 리포좀화한 것도 특징이다. 얼굴은 물론 두피와 머리카락, 손톱 큐티클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왼쪽)과 설화수 마스크팩. [사진=각사 제공]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후가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가 내놓은 일곱 번째 스페셜 제품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에서 착안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하얀 백자 위에 화중왕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과 그 향기에 매료된 나비를 생생하게 담았다.

세안 뒤 얼굴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제품으로,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이 피부 순환과 진정을 돕는다. 외부 환경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연꽃 성분도 들어있다. 130㎖, 11만원대.

●설화수가 '마스크팩' 출시했다. 여윤팩·옥용팩 리뉴얼 제품과 신제품인 진초팩·백삼팩 등 4종으로 나왔다.
 
여윤팩은 2015~2018년 4년 연속 우리나라 마스크팩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한 수면 마스크팩이다. 리뉴얼 제품은 촉촉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피부친화 보습막에 한방 추출물을 더했다. 한방 아로마향은 진정과 평안을 전달한다. 120㎖, 5만8000원대.

옥용팩은 피부에 바른 후 떼어내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이 말끔하게 제거되는 제품이다. 옥죽(둥굴레) 파우더와 금은화추출물이 들어있다. 120㎖, 4만8000원대.

진초팩은 한방 허브 콤플렉스와 자연 유래 PHA(파하)가 든 허벌 클레이 마스크팩이다. 피부 정화·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120㎖, 5만2000원대. 백삼팩은 스크럽 효과를 있는 마스크팩이다. 미세하고 자극이 적은 백삼 파우더 알갱이가 각질 제거를 돕는다. 꿀 성분은 브라이트닝과 수분 균형을 맞추는 데 효과적이다. 120㎖, 7만2000원대.
 

토니모리 '더 쇼킹 카라'.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더 쇼킹 카라'를 한국와 홍콩에 동시에 출시했다.

신제품은 일곱 가지 기능별 퍼스널 브러시와 제형으로 만든 마스카라다. 자연스러운 데일리용부터 화려한 글램 메이크업용까지 모두 7종으로 나왔다. 출시를 기념해 전 구매자에게 '미니 화장대'와 속눈썹 컬링력을 유지하는 '마스카라 픽서'를 증정한다.

더 쇼킹 카라는 이달 중 몽골·말레이시아·캄보디아 등 다른 아시아 국가와 요르단 등 중동 지역에서도 나올 예정이다.
 
●에뛰드가 '뉴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컨실러 없이도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고,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파운데이션이다.
 
'더블 픽싱 시스템'을 적용한 픽싱막과 파우더가 무너짐이나 들뜸, 다크닝 현상을 줄여준다. 30g 2만원, 10g 8000원.
 
●RMK가 여름 한정판 제품인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을 출시했다. 여름철에 높아진 피부 온도를 즉시 낮춰주는 젤 형태 모이스춰라이저다.

청량감 넘치는 수분 젤이 피부를 시원하게 하고 열린 모공을 조여준다. 빌베리잎 추출물은 피부 수분 증발을 막는다. 스파이시·파우더향에 로즈·우드향을 더해 기분 전환에도 좋다. 150㎖, 4만2000원대.
 

씨엘바이오 '덴탈 클리어'. [사진=씨엘바이오 제공]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가 휴대용 무알콜 구강청결제 '덴탈 클리어'를 출시했다.

녹차와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레몬오일 등 몸에 좋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었다. 불소 코팅막이 치아를 보호하고, 구취·치태 제거도 돕는다.

연세대 의대 임상시험 결과 30초 만에 입냄새 주범인 플라그와 스트렙토코쿠스 고르도니 등을 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회용 스틱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와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의약외품 승인을 받았다.

●CJ올리브영이 4일까지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연다.

'여름-땡! 올해 첫 올영세일'을 주제로 얼어붙은 소비심리 활성화에 나선다. 지난해보다 할인 품목이 50%가량 늘었다. 닥터지·마녀공장·데싱디바 등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 123개가 참여해 협력사와 상생 시너지를 높인다.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특가'와 매장별로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 다양한 특가 행사도 벌인다.
 

올리브영과 롭스가 할인전을 연다. [자료=각사 제공]


●롭스가 3일까지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롭스 세일, 싹쓸이 대소동'을 연다. 

이 기간 조성아 22와 발레아 등은 1+1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매일 다른 2개 제품은 특가로 내놓는다.

스폰지밥과 협업한 제품도 선보이다. 치카이치코·바디콜로지·SNP·아바마트 등에선 스폰지밥 등 귀엽고 익살스러운 캐릭터 모습이 담은 화장품을 내놓는다. 행사 기간 최대 40% 할인도 해준다.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이 6월 브랜드데이 세일 행사를 연다.

마스크 일상화로 판매가 늘고 있는 기초 화장품과 색조 제품 등을 20~30% 할인한다.

가맹점에서 국가 긴급재난지원금이나 지방자치단체 지원금으로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이 6월 할인전을 연다. [자료=LG생활건강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미샤가 10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를 한다.

한 개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행사로 1200여개 품목이 대상이다. 인기 제품인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물론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도 포함된다.

최대 80% 할인하는 '쿨거래 특가'도 동시에 진행한다.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과 '립펜슬 이탈프리즘'은은 80%, 주름관리용 크림 '이모탈유스 크림'은 7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닥터포포가 14일까지 자체 온라인몰에서 보디 신제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할인 제품은 '에브리바디 헤어&바디 듀오'와 '포포 스크럽' 등이다. 구매자 중 선착순 300명에겐 1만6000원 상당 컬러밤을 선물로 준다.

●듀이트리가 14일까지 호국보훈의 달 맞이 기획전을 연다. 인기 제품인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 등이 할인 대상이다. 남성 제품 구매자에겐 '미스터플랜 마스크팩' 2장을 추가로 준다.

21일까지는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연다.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22일까지 크라우드 펀딩업체 와디즈에서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할인가는 1146원.

칫솔과 구강생애주기별 '덴티가드랩 치약' 세트도 48% 저렴하게 선보인다. 목표 펀딩금이 달성되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덴티가드랩 그립핏 칫솔은 대웅제약과 서울대학 치과대학이 공동 개발한 특허 제품이다. 치아와 잇몸에 닿는 힘이 올바르게 전달되도록 설계된 게 특징이다.

●JW홀딩스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몰 '마이코드몰'을 열었다.
 
JW생활건강은 지난해 3월 기존 JW산업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건기식 전문업체로 탈바꿈했다. JW 건기식 통합브랜드인 '마이코드'도 내놓았다.

마이코드몰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을 갖췄다. 기능별·대상별·성분별로 카테고리도 나눠져 있다. 라이프케어와 스킨케어 메뉴에선 차량용품·마스크팩 등 생활용품도 판매한다. 
 

JW생활건강이 마이코드몰을 운영한다. [자료=JW생활건강 제공]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하나증권
기업은행
경남은행
신한라이프
신한금융지주
메리츠증권
주안파크자이
대원제약
KB증권
신한금융
우리은행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국민은행
보령
미래에셋자산운용
부영그룹
KB금융그룹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하이닉스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