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식음업장, '매우 우수' 지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2019-10-14 10:48:53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내 식음 업장이 식품의약품 안전처(이하 식약처) 주관 음식점 위생 등급 심사에서 모두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

식약처의 음식점 위생 등급제는 총 85개 항목으로, 까다로운 현장 평가와 판정을 통해 ‘매우 우수’, ‘우수’, ‘좋음’ 세 가지로 인증하기 때문에 한 곳에 위치한 음식점 모두가 동시에 ‘매우 우수’를 받은 것은 드문 일이다.

거제 벨버디어에서 ‘매우 우수’ 인증을 받은 곳은 고메이 8개 테넌트(양지바위횟집, 통영불곰, 갈비구락부, 수복돼지국밥, 고메밀면, 스완양분식, 남천 다리집, 바람의 핫도그)와 블랙업 커피, 이재훈 셰프의 오스테리아 사르데냐와 바 마요르카를 비롯해 L-Floor, 마이파파베어와 바운스 트렘폴린 테마파크다.

이지성 거제 벨버디어 총지배인은 “위생관리는 현장 청결뿐만 아니라 관리 체계 문서화를 통한 프로세스 정립이 중요하다”라며, “위생관리, 업무 분장, 매뉴얼 관리, 점검 체크 리스트 등을 세부적으로 마련해 현장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거제 벨버디어는 ‘매우 우수’인증 및 오픈 1주년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거제 벨버디어 영상 시청 후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거제 벨버디어 주중 무료 숙박권(5명)과 거제 몽돌 캔들(20명)을 준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1월 2일까지.

12월 12일까지 현장에서 주중(월~목)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도어풀, 키즈카페 50% 할인, 바운스 트렘폴린 파크, 마이파파베어, 브릭라이브를 40% 할인 해준다. 프리미엄 스파 시설인 벨스파에서도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 14일까지 아일랜드 세일링 40% 할인, 퍼블릭 세일링 대인 1인 당 소인 1인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18, 19일에는 선착순 1,000명에게 몽돌 캔들 방향제를 증정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벨버디어1주년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을 업로드하고 프론트에 인증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스크림 쿠폰을 준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부영그룹
신한금융지주
신한은행
주안파크자이
기업은행
여신금융협회
메리츠증권
한화손해보험
우리은행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신한금융
KB증권
국민은행
KB희망부자
하나증권
대원제약
보령
미래에셋자산운용
하이닉스
넷마블
NH투자증권
경남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