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수정의 호텔 in]호텔 수영장에서 유유자적~가을 호캉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2019-09-12 09:10:26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도 호캉스를 찾는 이들이 끊이지 않는다.

무더위는 한풀 꺾였지만 성수기의 혼잡함을 피해 가을 하늘 아래서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기고 인증샷 추억을 남기려는 고객들이 이어지고 있는 것.

최근 호텔 업계는 수영장의 인기가 이어지자 온수풀을 운영해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각종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이며 가을 물놀이 손님을 맞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아라마리나의 가을 하늘과 가장 가까운 ‘스카이풀’
 

[사진=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제공]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지난 7월 오픈한 ‘스카이풀’이 여름 시즌 동안 받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며 9월에도 운영을 이어간다.

호텔 17층 루프탑에 위치한 인피니티풀 ‘스카이풀’은 아라뱃길의 높은 가을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이다.

아라마리나의 물길과 하늘이 만나는 수평선을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오후에는 고급스러운 카바나와 선베드 위에서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마리나베이서울은 풍성한 구성을 갖춘 ‘스카이풀 파티 패키지’도 오는 9월 30일까지 계속하여 선보인다.

‘스카이풀 파티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룸 1박△스카이풀 이용(2인)△칵테일 2잔으로 구성됐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투숙 없이 즐기는 호텔 수영장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느긋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를 오는 9월 30일까지 매주 일, 월, 화, 수, 목요일마다 운영한다.

△실내 및 루프톱 야외수영장 입장△푸드익스체인디 디너 뷔페로 실속있게 구성됐다.

수영을 즐긴 후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요리로 준비된 디너 뷔페로 알찬 하루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로맨틱한 가을밤의 문라이트 스위밍

제주신라호텔은 고객들에게 가을밤 달빛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인더문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더문라이트 패키지’에는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권이 포함돼 있어 야외 풀사이드에서 제주의 밤하늘을 배경으로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G.A.O. 내추럴 트래킹 또는 힐링 요가 2인, 사우나 2인 이용권 등 풍성한 혜택에 포함되어 있다.

9월 한 달간은 야외 풀사이드에서 폴인러브위드팝페라(Fall in love with Pop-Opera)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은은한 달빛 아래 아름다운 팝페라 하모니를 배경으로 수영할 수 있는 기회다.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일교차를 고려한 야외 온수풀 프로모션

국내 인기 여행지 경주와 부산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3곳은 여유와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온수풀 프로모션’을 오는 9월 15일까지 실시한다.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호캉스’ 필수 부대시설인 야외 수영장 운영 기간을 연장하고 커지는 일교차에 대비해 온수풀을 선보이며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다.

따뜻한 온수에 몸을 담그며 일상의 피로를 날려보자.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신한금융
kb금융그룹
기업은행
KB증권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보령
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경남은행
하이닉스
KB희망부자
부영그룹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넷마블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