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콘진, CKL스테이지서 ‘브로콜리너마저’ 콘서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2019-06-21 08:32:39

[사진=한콘진 제공]

서울의 중심 청계천에 위치한 CKL스테이지에서 무료한 일상을 풍요롭게 채워줄 음악 공연들로 초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콘진원)이 운영하는 CKL스테이지에서 오는 7월4일부터 4인조 모던 록 밴드 ‘브로콜리너마저’가 ‘이른 열대야’라는 타이틀로 여름 장기 공연을 개최한다.

2007년 ‘앵콜요청금지’로 데뷔하여,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평범한 일상이야기를 공감되는 가사로 풀어내며 사랑받아 온 ‘브로콜리너마저’는 지난 5월 3집 ‘속물들’을 발표했다. 3집의 첫 장기 공연을 CKL스테이지에서 마련했다. 이번 공연으로 오랜 시간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노래들과 함께 3집 신곡을 선보이며 깊은 울림이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덕원(보컬,베이스), 잔디(키보드), 류지(보컬, 드럼) ,향기(기타) 4명으로 구성된 ‘브로콜리너마저’는 지난 2014년 ‘주식회사 스튜디오브로콜리’를 설립, 음반제작부터 유통까지 멤버들이 모든 부분을 직접 진행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창업·창작자의 역할도 해내고 있다. CKL스테이지는 ‘브로콜리너마저’의 이번 공연을 후원하며, 아티스트 및 창업·창작자들의 도전과 성장을 돕고자 한다.

‘브로콜리너마저’는 7월4일부터 7월28일까지 약 한 달간 관객과 만나며, 멜론,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콘진원의 CKL스테이지는 매년 정기 기획대관 프로그램을 통해 역량 있는 개인이나 단체에게 공연장 및 연습실 대관, 시설장비 대여, 하우스 운영을 후원하며 대중문화예술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CKL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공연의 자세한 일정과 작품 소개는 CKL스테이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_지점안내
하이닉스
넷마블
신한금융
보령
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하나증권
대원제약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경남은행
우리은행
kb금융그룹
미래에셋
신한라이프
DB
미래에셋자산운용
메리츠증권
KB금융그룹
KB증권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NH투자증권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스마일게이트
여신금융협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