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아주책 신간]‘평범한 29세 직장인은 어떻게 3년 만에 아파트 10채의 주인이 됐을까?’..‘직장이 없는 시대가 온다’..‘인간을 탐구하는 수업’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아주책 신간]‘평범한 29세 직장인은 어떻게 3년 만에 아파트 10채의 주인이 됐을까?’..‘직장이 없는 시대가 온다’..‘인간을 탐구하는 수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빈 기자
2019-02-14 16:18:32

[사진=아주경제DB]

▶평범한 29세 직장인은 어떻게 3년 만에 아파트 10채의 주인이 됐을까?(승호 지음ㅣ(주)원앤원콘텐츠그룹 펴냄), 자수성가를 꿈꾸는 직장인들의 인생역전 필독서

이 책은 박봉을 받으며 일하는 평범한 직장인들이 아파트 투자로 성공할 수 있는 전략을 담은 경제경영서다.

20·30대 직장인들이 월급을 받고 있는데도 연애하기가, 결혼하기가, 내 집을 마련하기가 불가능한 이유는 ‘돈’ 때문이다. 나름의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힘들게 공부하고 취업까지 했는데 부족한 ‘돈’ 때문에 모든 것이 부질없게 느껴지고 또 좌절을 맛보는 것이다.

저자는 “돈이 삶의 전부는 아니다”라면서도 “어느 정도의 돈은 우리 삶을 윤택하게 해주기 때문에 돈을 벌기 위한 준비를 해야 한다”고 말한다.

처음 투자를 시작하는 사회 초년생, 직장인들이 아파트 투자를 시작하기 앞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마인드, 투자 방법, 투자 사례들에 대해 담았다. 또한 3년 동안 10채의 아파트에 투자하면서 저자가 터득한 저자만의 지식과 노하우도 함께 알려준다.

저자는 부동산 중에서도 수요가 많고 가격 상승률이 높은 아파트를 택했다. 독자들 중 절반 이상은 아파트에 살고 있을 테고, 아파트에 살고 있지 않은 독자 중에서도 아파트에 살고 싶어 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저자가 쌓은 지식과 경험들을 공유함으로써 부동산 시장을 통찰력 있게 분석하고 아파트 투자에 기회를 잡고 싶다면, 이 책이 길잡이가 될 수 있다.
 

[사진=아주경제DB]

▶직장이 없는 시대가 온다(새라 케슬러 지음ㅣ(주)도서출판 길벗 펴냄), 경제적 자유인가? 불안한 미래인가?

이 책은 우버 택시운전사 겸 웨이터, 뉴욕에서 정규직장을 그만두고 긱스터에 합류한 잘 나가는 프로그래머, 아마존이 만든 인력중개 플랫폼을 통해 소득을 버는 캐나다의 워킹맘 등 다양한 인물들을 좇으며 이미 우리 앞에 펼쳐진 미래를 그려낸다.

‘직장이 없어지는 시대’는 누군가에게 자유와 유연성, 경제적 이익이 보장되는 삶이고, 또 누군가에게는 실업에 대한 차악의 선택일 뿐이다. 저자는 긱 경제를 체험 중인 사람들이 일하는 현장과 경제 전문가들을 전방위 취재하며 지금 우리가 맞닥뜨린 중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나간다.
 

[사진=아주경제DB]

▶인간을 탐구하는 수업(사토 지애 지음ㅣ다산북스 펴냄), 스탠퍼드 9가지 위대한 법칙

이 책은 비즈니스의 중심으로서 인간을 탐구한 스탠퍼드대학교 경영대학원 수업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12명 교수의 명강의를 담았다.

혁신, 리더십, 마케팅, 대화술, 협상술,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등 자기브랜딩과 비즈니스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을 경제학, 심리학, 뇌과학 등 다각적으로 분석하고 설명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이닉스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lx
주안파크자이
신한라이프
기업은행
DB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넷마블
대원제약
경남은행
보령
메리츠증권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대한통운
KB희망부자
미래에셋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우리은행
여신금융협회
국민은행
신한은행
KB증권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
신한금융지주
하나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