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박수 받은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2019년 상반기, 재연 예정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문화

박수 받은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2019년 상반기, 재연 예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2019-01-31 08:40:15

[사진=과수원뮤지컬컴퍼니 제공]

지난 1월27일 막을 내린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를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제작사인 과수원뮤지컬컴퍼니는 31일 “관객들의 응원에 힘입어 오는 상반기 중 재연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는 각본과 연출을 담당한 추정화 연출의 날선 대사와 허수현 음악감독의 베토벤 음악이 변주된 새로운 뮤직넘버에 배우들의 열정이 더해져 큰 박수를 받았다.

2018년 11월, 대학로에 혜성처럼 등장한 창작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는 동시기에 오픈한 쟁쟁한 뮤지컬들 사이에서 베토벤을 소재로 한 국내 첫 뮤지컬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도대체 왜 베토벤의 이야기를 대극장도 아닌 소극장에서, 루드비히가 아닌 루드윅의 이름으로, 베토벤의 개인적인 스토리인 조카 카를과의 이야기를 풀어간 것일까.

반응은 뜨거웠다. 과수원뮤지컬컴퍼니는 “여러 극장들이 러브콜을 보내와 제작사는 행복하지만 힘든 고민에 빠졌다. 이에 올 상반기 중 재연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귀띔했다.

현재 공연계는 흔들리는 가격정책과 많은 작품수로 더 치열해진 경쟁시장 속에서 많은 제작사들이 현실적인 돌파구를 고민하고 있다.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와 같이 작은 규모의 창작뮤지컬의 설 자리가 점차 좁아지고 있는 실정에서 재연은 반가운 소식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권
신한라이프
KB증권
한화손해보험
하나증권
신한은행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경남은행
부영그룹
KB금융그룹
우리은행
메리츠증권
하이닉스
국민은행
넷마블
신한금융지주
kb_지점안내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
보령
스마일게이트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대원제약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