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아주책 신간]‘앞으로 10년, 대한민국 부동산’..‘인도 비즈니스 성공 비결’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아주책 신간]‘앞으로 10년, 대한민국 부동산’..‘인도 비즈니스 성공 비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빈 기자
2019-01-30 00:00:00

[사진=아주경제DB]

▶앞으로 10년, 대한민국 부동산(김장섭 지음ㅣ트러스트북스 펴냄), 기회가 있는 지금 과감히 행동하라!

지난 2016년 올해의 책 후보, 부동산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했던 ‘대한민국 부동산의 미래’를 통해 객관적인 시각으로 부동산 분야의 혜안을 제시해 독자들의 열렬한 환호와 반향을 일으켰던 김장섭(필명 조던)이 이번에는 바뀐 환경에 맞춰 새롭게 해석한 대한민국 부동산 향후 10년 전망서를 내놓았다.

김장섭의 진면목은 상식을 뒤집는 새로운 해석과 끝모를 깊이를 자랑하는 통찰력에 있다. 독서와 연구, 깊은 사색에서 비롯된 시장을 보는 그의 시각은 그래서 일독의 가치가 있다.

이 책에서 그는 대한민국 부동산에 불어닥칠 최악의 시나리오를 먼저 점검하고, 미래가 없는 부동산에서는 빨리 탈출하기를 권유한다.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도 살아남을 부동산은 어디인지 알아본다. 또한 최상의 시나리오를 통해 대한민국 부동산의 탈출구는 어디인지 고민한다. 그리고 더해 최악과 최상의 시나리오에서 모두 살아남을 핵심 지역과 투자 전략을 제시한다.
 

[사진=아주경제DB]

▶인도 비즈니스 성공 비결(방길호 지음ㅣ피톤치드 펴냄), 포스코 인도 총괄 법인장의 인도 진출 전략 올 가이드

이 책은 포스코 인도 총괄 법인장이 15년 동안 인도에서 몸소 겪은 경험과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인도의 사회, 정치, 문화적인 특정, 기업을 운영하는 데 참고해야 할 시장 특성, 앞으로 성장이 기대되는 업종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담았다.

저자는 현장 업무에 능한 인도 전문가다. 인도에서만 15년을 근무하고, 법인을 설립하고 공장 건설 경험을 가진 이는 많지 않다. 특히 사무실과 현장을 넘나들며 인도를 몸으로 느낀 이는 저자가 거의 유일할 것이다.

이 책은 인도 진출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현장감 있는 지침서로서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