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골프V클립] KLPGA 선수들 “이런 모습 처음이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2018-11-28 16:28:45

[2018 KLPGA 대상 시상식 수상자들의 기념촬영 모습. 사진=KLPGA 제공]

 


2018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를 빛낸 여자골프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필드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선수들의 아름다운 자태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27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린 2018 KLPGA 대상 시상식 현장. 이정은6과 최혜진이 나란히 3관왕에 오르며 올 시즌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날 시상식 무대를 수놓은 선수들은 여배우처럼 차려입고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정은은 2년 연속 상금왕, 최저타수상, 베스트 플레이어 트로피를 차지했고, 최혜진은 신인상, 대상, 인기상을 휩쓸었다. 이소영은 시즌 3승으로 다승왕에 올랐고, 박인비를 비롯해 김보아, 김아림, 박결, 박채윤, 인주연, 정슬기, 최혜진 등은 위너스 클럽에 가입했다.

신지애와 유소연이 해외 특별상을 수상했고, 김지현, 김지현2, 김해림, 박민지, 배선우, 오지현, 이다연, 이소영, 이승현, 이정은6, 장하나, 조정민, 홍란 등이 국내 특별상의 주인공이 됐다. 또 박유나는 10년 이상 KLPGA 투어에서 활약한 선수에게 주는 K-10 클럽상을 수상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신한라이프
주안파크자이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부영그룹
스마일게이트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보령
기업은행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대원제약
하이닉스
DB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
여신금융협회
하나증권
넷마블
kb_지점안내
신한금융
KB증권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국민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