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김도일 예술경영지원센터 대표 "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로 예술인 돕고 유대 강화"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인물

김도일 예술경영지원센터 대표 "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로 예술인 돕고 유대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준성 기자
2018-11-12 08:09:11

-예술경영지원센터, 한국예술인복지재단,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음, 지역문화진흥원, '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 행사

[지난 9일 김도일 예술경영지원센터 대표(왼쪽부터), 신종호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음 이사장, 정희섭 한국예술인복지재단 대표, 나기주 지역문화진흥원 원장이 서울 대학로에서 열린 '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에서 예술인복지금고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서울 대학로 소재 문화예술분야 4개 기관이 '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로 추워지는 날씨를 훈훈하게 녹이고 있다.

12일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연말을 맞이하여 지난 9일 한국예술인복지재단(대표 정희섭),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음(이사장 신종호), 지역문화진흥원(원장 나기주)과 함께 서울 대학로에서 '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 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김도일 예술경영지원센터 대표는 "예술인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 행사를 계기로 대학로 소재 문화예술 분야 4개 기관 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협력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며 "앞으로 예술가 및 예술단체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처음 개최한 이번 행사에 대학로 소재 문화예술분야 4개 기관 임직원 11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예술인을 위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했다.

특히 기관별 우수물품 경매 및 기관장 물품 경매가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로 모인 판매 금액은 전액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예술인복지금고'에 기부됐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보령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신한라이프
DB
대원제약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대한통운
하나증권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국민은행
하이닉스
부영그룹
KB희망부자
기업은행
KB증권
넷마블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우리은행
미래에셋
lx
신한은행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여신금융협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