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의 통큰 기부 "연말까지 리조트 2000실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2018-09-20 09:40:25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기수정 기자]

문태곤 하이원리조트 대표가 통큰 기부를 선언했다. 비수기 주중 유휴객실 기부 캠페인 ‘하이원 희망나눔 프로그램’을 시작하기로 한 것. 

하이원 희망나눔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여행 기회를 갖지 못한 저소득층 및 복지소외계층, 사회복지 종사자에게 여행을 통한 휴식과 치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원의 비수기 주중에 1800여개의 객실 중 유휴객실을 기부하는 방법으로 지원한다.

하이원은 이달 내로 지정기부금단체들과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부터 연말까지 최대 2000실 정도를 기부할 계획이다. 이는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2억4000만원 수준이다.

문태곤 대표는 기업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하이원리조트 이용 시 숙박시설 및 부대시설에 대해 특별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세일즈팀 내 별도 CSR마케팅 전담 직원을 두고 일반 판촉요금보다 더 저렴하게 하이원의 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 대표는 “리조트기업이면서 공기업인 하이원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라는 고민을 한 끝에 임직원이 머리를 맞대고 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객실 기부 외에도 부대시설 할인, 타 CSR 프로그램 운영 기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단순한 객실제공이 아닌 완성도 높은 힐링 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해나갈 예정”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대원제약
NH투자증권
kb_지점안내
스마일게이트
대한통운
보령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은행
경남은행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KB증권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금융그룹
국민은행
lx
메리츠증권
kb금융그룹
DB
하나증권
하이닉스
미래에셋
넷마블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